인피니티쉴드 종이질감 지문방지 태블릿PC 액정보호필름 2p 후기

 

인피니티쉴드 종이질감 지문방지 태블릿PC 액정보호필름 2p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25 기준)

 

★★★★★ 2020-12-25

종이질감 난다. 5인치 필름도 제대로 못 붙여서 동생님에게 sos요청. 잘 붙여줌. 들어있는 밀대 말고, 안경닦개에 카드를 말아서 밀어보세요. 다른거는 안 써봐서 모름.

★★★★☆ 2020-12-18

붙이는 방법이 동봉되었음 더 좋을거 같습니다.

★★★★★ 2020-12-16

질감이 좋네요 잘쓰겠습니다

★☆☆☆☆ 2020-12-15

-아이펜슬을 주로 사용해야하기에 종이질감을 사야한다는 지인들 말을 듣고 난생처음 아이패드 구매하면서 검색끝에 구매 -오후주문 새벽도착. 포장케이스에 스케치필름이라고 표기됭어있음 -공들여 부착. 아이펜슬로 써보니 너무 미끄러움 -원래 이런건가 다음날 회사사람들과 비교해봄. 종이질감 아니고 일반필름이라들 함 -문의하기에 글남김. 판매자가 아니라 알아본다함 -다시 또 문의하기에 글남김. 답변없음 -고객센터 문의함 이미 부착하였기에 처리해줄 방법이 없다함. 판매자가 따로 없고 로켓물품이란 얘기도 한듯(무슨뜻?) -처음부터 제대로된걸 보내주면 이런일이 없었을거 아니냐며 너무 무책임한 응대아니냐고 재차 얘기함. 어쩔수 없다는 답변.. -이런경우 네이*검색해보니 사과편지와 맞교환받았다는 사람도 있음 -종이질감이 더 비싼데 왜 비싼돈주고 원치않는 더 저렴한 물건을 판매자실수로 받고 이상황이 펼쳐지는지 어이가 없음 -너무 어이가 없어 처음으로 상품평이란걸 작성해봄 -물건 잘못받아도 처리안되니 잘 생각해보고 구매하세요 -쿠팡이미지 완전완전 하락.와우회원끊고 다른 플렛폼으로 갈아탈 예정. -돈 25000원보다도 안그래도 신경쓸일 많은데 난데없는 스트레스를 받는다는게 제일 짜증남

★★★★★ 2020-12-15

좋아요 감사합니다

★★★☆☆ 2020-12-14

종이질감아라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이긴 합니다만, 필름 한부분이 구겨졌다고 해야하는건지 먼지가 들어가거나 이물질이 들어간게 아니라 피름자체가 떠서 붙혀지지 않습니다. (사진참조) 그리고 이정도 크기면 스퀴지 같은거 하나라도 들어있으면 좋았을텐데 먼지 제가 테잎도 스퀴지도 하나 없이 필름만 딸랑 두장 들어있더군요. 아쉽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