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커 청소전문가의 스티커제거제 550ml 사용기

 

클리커 청소전문가의 스티커제거제 550ml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29 기준)

 

★★★★★ 2020-12-21

이사갈려는 집 청소하려고 반신반의하며 산건데 몇십년 된 스티커에 흔적 남은 실리콘 자국까지 다 제거되네요 정말 대박입니다 목재,욕실타일,유리창 모두 제거됩니다 강추제품이네요~

★★★★★ 2020-12-20

오우 겁나 잘 지워져요 잘 지워지는 만큼 냄새는 독해요.. 신너 냄새나용 ㅜㅜ 스프레이+뚜껑 같이 오니 너무 좋아요!

★★★★☆ 2020-12-19

말괄량이 애들 때문에 혹시나 대리석에 머리라도 박을까 싶어 참 덕지덕지도 붙여놨었네요ㅋㅋ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떼는데 완전 헬…(뒷일생각없이 막 붙인거 후회중ㅠㅠ) 일반 스티커가 아니고 찐득한 양면테이프에요. 그렇다보니 테이프 특성상 이 제품 써도 힘들게 떼긴 했습니다. 양쪽 끝에 제외하고 4줄 떼는데 한시간반정도 걸린것같아요 중간에 떼다가 터득한건데 확 뜯고 남은것들 힘들게 긁지마시고 첨부터 스프레이를 살살 뿌리면서 뜯으면 지저분하게 뜯기지않고 잘 떼지더라구요. 일부는 테이프도 같이 떨어짐! 힘들지만 어떤 제품을 썼어도 힘들게 뗐을거같군요.. 깔끔하게 떨어졌으니 만족합니다. 그리고 꼭 비닐장갑이라도 끼고 하세요. 헤나가 없어서 플라스틱 자로 밀었더니 자가 녹아서 툭툭 부러지는느낌? 좀 독하긴 하네요. 처음에 뚜껑열다가 손에 조금 쏟았었는데 피부 코팅된것같은 느낌이들던… 냄새도 니스냄새가 나는데 94마스크 쓰고도 냄새가 엄청 독합니다ㅠ 환기 10분넘게 했는데 아직 남았어요.. 다 빼려면 며칠 걸릴것같아요. 날씨가 춥지 않고 창문 계속 열어두기 좋은날 쓰시는걸 추천합니닷.. 냄새가 너무 머리아파서 별하나 뺌ㅜ

★★★★★ 2020-12-16

바닥매트 접착제거 뿌려놓고 기다렸다가 제거 아주 깨끗하고 쉽게 제거됩니다. (환기 필수)

★★★★★ 2020-12-16

후기 중 스티커 자국을 다 지우게 만들어 준 사진을 보고 바로 주문하게 되었는데, 정말 깨끗하게 지워지게 만들어 주네요! 아기가 혹여 모서리 부분에 부딪힐까 붙였던 스폰지들을 하나 뗐다가 자국이 너무 흉스럽게 생겨서 보기 싫었는데, 감쪽같이 지워지게 만들어 줘서 좋습니다 냄새는 독한 구두약 냄새? 창문 열어두고 작업하고, 작업하고도 창문 좀 열어놓아 환기 시켰어요. 스프레이형 뚜껑을 같이 보내주시니 활용도가 더 좋네요.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