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 침구청소기 화이트 RX-100KRWH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12-22 기준)
★★★★★ 2020-12-04
가장 맘에 흡족한 부분은 역시나 코드리스!! 선이 없을 뿐인데 너무 편해요~~ 그리고 기능적인 부분인데, 이불은 물론 베게까지 탈취가 가능하다는것!! 70도의 온풍으로 세균과 진드기 제거를 드디어 5년된 저의 베게들도 가능하기 되었어요. 특히나 머리에 열이 많아서 간혹 자면서 베게가 흥건하게 젖을때가 있는데 이제는 늘 건강하고 뽀송뽀송하게 관리가 가능하게 되었네요 ㅋ
★★★★★ 2020-11-18
배송도 빠르고 진짜 좋아요!
★★★★☆ 2020-07-26
배송도 빠르고 제품성능도 무지 좋습니다!
★★★★★ 2020-07-21
진짜 돈값하는 제품
침대한번쓸고 정말 돈이 안아까웠어요 너무 좋아용
★★★★★ 2020-06-24
아이가 갑자기 알러지가 심해져 피검사를 해보니 집먼지진드기 수치가 높게 나와 부랴부랴 구매했습니다.
사실 레이캅은 10년 이상된 초창기 모델이 있는데 너무 무겁고 유선이라 사용하지 않고 있다가 이번일을
계기로 신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구매 전 고객센터로 문의하니 dry air blow 기능은 이 모델에만 있더라고요.
사실 무선이라 편하긴 하나 완충 후 사용 시간이 많이 짧을까 우려했는데 파워모드에 드라이
기능까지 켜고 침대 세개는 거뜬히 청소할 수 있어 맘에듭니다.
온라인 검색하니 가성비 좋은 타사 모델들도 많던데
전 처음 써봤던 제품이 레이캅이어서 그런지 이번에도 두말없이 골랐는데 맘에듭니다.
★★★★★ 2020-06-06
댓글이
너무 좋아서 가격적인 부담이 있긴했만 그래도 이왕 구입하는거 좋은거 사자는 마음에 구입했는데 정말 좋습니다.
완전 강추|!특히 강쥐들 카우시는 분들은 너무 좋을것 같아요~~
★★★★★ 2020-05-16
레이캅RX 사용후기.
내가 산 최고의 육아템! 침구청소기 레이캅RX
환경오염+미세먼지 악화 등으로 몇 해전부터 특히 봄철만 되면 알러지와 계절성 천식을 겪는 중이고, 최근에는 출산을 하여 현재 3개월 된 예쁘고 소중한 아가를 키우고 있습니다.
평소에 깔끔떨기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울, 애기낳은 후엔 더욱 더 청소강박증에 걸린게 아닐까싶을 정도로 집안 곳곳을 깨끗이 치우고 정돈..했던 (과거형!!) 1인인데요.
제가 그동안 청소했던 것들은 다 무엇이었는지.. 겉으로만 깨끗한 척 했던 것 같아 굉장히 찔리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아기는 대부분의 시간을 누워있다보니 침구청소를 소홀히 할 수가 없고 또 기존에 쓰고있던 청소기에 만족을 못하던 찰나에 다양한 침구전용청소기 제품들을 꼼꼼히 비교한 후 최종적으로 선택한게 ‘Raycop RX’ 였습니다.
심미적부분: 화이트색상의 깔끔함과 투박하지않은 세련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은 깔끔함이 너무 좋아요.
기능적부분: 흡입력이 우수하고, 투명한 더스트박스를 통해 한눈에 빨아들여지는 먼지를 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게다가 진드기 사멸은 70도 이상의 온도에서만이 가능하다던데 DRY AIR BLOW 모드로 하면 진드기 박멸+뽀송함에 숙면을 도와주는 것 같아요.
지금 일주일째 매일매일 쓰는 중인데 아무래도 저는 DRY AIR BLOW 모드로 많이 사용하다보니 배터리가 빨리 닳는게 아쉽긴 하지만 그냥 자동모드도 충분히 먼지 등을 제거하기엔 충분한 것 같아요. 아기가 크면서 베개며 이불이며 빨고 하는데 너무너무너무 잘 산 것 같아요. 왜 이제서야 샀는지 생각이 들 정도로요..!!
면연력과 피부가 약간 아가들을 키우는 집에선 꼭 필수템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