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홈 원터치 휴지통 20L 리뷰

 

코멧 홈 원터치 휴지통 20L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21 기준)

 

★★★★★ 2020-12-21

원터치라 편해요

★★★★★ 2020-12-21

너무 편하고 깔끔합니다! 분리수거용으로 딱이에요~ 너무 작지 않아서 플라스틱이나 유리병 넣기 좋을 것 같아요! 안그래도 집에서 분리수거할때 플라스틱병들이 너무 많이 나와서 지저분 했는데 아주 깔끔하게 정리돼서 좋네용!! 터치식이라 뚜껑부분 지저분하지않고 나름 야무지게 되어있어서 꾹 눌러야 열립니당 전 큰 비닐을 넣지않구 플라스틱이라 바닥에 액체같은 것만 흘르지않게 굴러다니는 비닐을 깔아서 쓰고있는데 딱이네요ㅋㅋ 분리수거통으로 대대대대만족 입니다!!

★★★★☆ 2020-12-21

일단 디자인이 깔끔해서 좋습니다. 엄청 클 줄알았는데 사이즈도 괜찮네요. 거실에 두려고 했는데 방에다 두고 써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을것 같아 들여다 놓았습니다 🙂 자주 비우지 않을 수 있겠네요.. ^^;; 뚜껑이 너무 활짝열려부담스럽긴 하네요..@.@ 또 뚜껑이 살짝 비틀리는 경향이 있어서 별은 4개입니다.ㅜㅜ 원터치로 열고 닫으니 편리합니다.(원터치부분 고장만 안나기를!!) 그리고 포장되어온 큰 비닐은 쓰레기통 안에 넣어서 활용해봅니다. 마지막으로 스티커도 투명해서 빤딱빤딱 붙이니 예쁨+1추가되었어요.

★★★★★ 2020-12-21

색깔이 너무 깔끔해서 인테리어를 해치지않게 두고 사용할수있어서 좋아요!! 또한 젤 좋은 원터치ㅠㅠ 완전 편하고 편해용 그리고 스티커도 같이 들어있어 사용하는 목적에 맞게 붙일수있어서 보기도 편한거같아요~~

★★★★★ 2020-12-21

노란기 없는 깔끔한 화이트톤의 쓰레기통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만족스럽고 뚜껑쪽의 회색 커버가 제품을 심심하지 않게 해 주어서 디자인 면에서도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편 입니다! 원터치 형식으로 뚜껑도 부드럽게 열리고 내부도 깊습니다 안에 어떤 물건을 버리는지 표기할 수 있는 스티커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제품이 가벼워요!! 만족하고 사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2-21

대박.. 넘 좋네요. 반신반의로 샀는데..ㅋ 한가지 약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