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쉐프 미니슈크림파이 냉동생지 (냉동) 사용기

 

콩쉐프 미니슈크림파이 냉동생지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4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19 기준)

 

★★★★★ 2020-12-18

이거저거 생지 투어하다 이번엔 요늠~ 기름 마니없고 맛나요.. 신랑이 먹더니 슈크림쪽이 맛나다며 ㅋㅋㅋ 에프 180 5분… 이건 뭐지? 뒤집어 4분…. 이게 아닌듯한데…. 리뷰 다시 확인하고 뒤집어서 5분….. 들쑥날쑥했더니 때깔이 베이지컬?ㅋㅋㅋㅋ 뒤집어 4분 다시 돌리니 그나마 진한베이지 ㅋㅋㅋ 우리집 에프성능이 구린건가?ㅋㅋㅋ 다들 한번에 굽고 뒤집어 짧게 굽길 추천해요^^ 겉바속촉.. 한입 베어물면 바삭!!!소리나요 리얼로 바사삭!!!! 소리 ㅎㅎ….. 빵에서 살짝 냄새?나는듯도하고.. 덜구운건 아닌듯한데.. 식음 냄새 안나긴해요~~ 맛있어요~~^^

★★★★★ 2020-12-17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실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빵을 사러 나가는것도 사치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집에서 다 시켜서 먹는데 이 빵은 만들자 마자 바로 먹으면(안에가 훨씬 뜨거우니 혓바닥 화상 주의) 맛집에서 사먹은 빵 맛이 납니다 ! 뜨거운 커피랑 먹으면 아마 카페에서 먹는 기분이 드실거에용 ~ 안에 필링?이 많이 들지않아서 너무 단거 싫다 ! 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

★★★★★ 2020-12-16

너무 달지 않은 슈크림이 낙낙하게 들어있어 아주 맛있습니다. 1개 맛보기로 오븐에 구운것 빼고는 전부 와플기에 구워 먹었는데, 와플기에 눌려 슈크림이 삐져나오는데도 와플기에 달라붙지않아서 슈크림이 들어있음에도 와플기로 편하게 구워 먹었습니다. 슈크림이 아주 달지 않고 부드러워서 여러개 먹어도 느끼하거나 질리는 맛이 없습니다. 양도 20개로 넉넉하게 들어있어 심심할때 하나씩 꺼내먹으니 아쉽지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부드러운 파이를 원하신다면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저희 가족들도 모두 만족하며 먹은 제품입니다.

★★★☆☆ 2020-12-11

정말 맛있네요.~ 빵굽는 냄새가 넘 좋습니다. 담에 또 신청해야겠어요~

★★★★★ 2020-12-02

기대 안 했는데 맛있어요 ㅋㅋ 재구매 할 것 같아요^^

★★★★★ 2020-12-01

구매할땐 슈크림으로 보고샀는데 구우니 고구마맛이 나는데 내가 이상한가? 그래도 좋아요. 패스츄리제품 좋아하는데 에어프라이기에 냉동상태로 딱 한번만 뒤집고 구워줌 막~부풀어올라요. 신기신기~ 아이들 온라인 수업이라 간식도 필요한데 딱이예요. 빵 잘안먹는 신랑도 초등아이 고딩아이도 잘 먹어요. 또 살거예요..딱이예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