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사 욕실청소용 락스세제 사용기

 

탐사 욕실청소용 락스세제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09 기준)

 

★★★★★ 2020-12-09

사실 이 제품 처음 봤을 때는 어차피 일반 락스나 이거나 뭐가 다를까 싶었는데 직접 구매해서 써보니 확실한 차이점이 있네요 1. 구매이유 : 우연히 변기 정면에서 허리 숙일 일이있어서 숙이고 변기 정면을 바라봤는데 사진(우리집 변기 아님ㅋㅋ)에 표시된 빨간부분에 씨꺼먼 곰팡이(를 넘어서서 거의 검은 생물체가 사는 정도)가 잔뜩 있는걸 보고 바로 구매했어요 저부분은 일반 락스로는 직접 닿기는 어려워서요 2. 일반락스와의 차이점 : 일반락스보다 더 되직하구요. 그렇다고해서 막 엄청 묵직한 느낌은 아니예요. 완전한 액체는 아닌 느낌이예요. 그리고 일반락스와는 다르게 이 제품 도포하고 물 뿌리면 거품이 많이 일어나더라구요. 세제가 좀 포함되어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3 장점 : 입구가 좁아서 저렇게 구석에 쭈욱 발라서 청소하기 좋고 타일 틈새에도 그냥 쭈욱 짜주면 되서 한결 수월해요. 독한 락스냄새가 덜합니다. 4. 나만의 사용방법 : 성격급한 저는 이제품 뿌리고 한 1분? 이따가 바로 물뿌렸었는데 별로 효과가 일반 락스보다 크지않아서 실망했었어요 근데 최소 한시간 후에 물 뿌려보니 싹 지워지더라구요. 오전에 뿌리고 반나절이따가 물청소 하면 곰팡이는 물론이고 살균 효과까지 있을듯해요. 타일 틈새 매번 솔로 싹싹 문질러서 닦는거 여간 귀찮고 힘들고 그래서 더 욕실청소 하기싫었는데 그냥 샤워하다가 눈에 보이면 샤워 다 끝나고 이걸로 한번 조져놓고 이것저것 하다가 샤워기로 물샤워 시켜주면 싹 없어져서 편합니다.

★★★★★ 2020-12-08

친구가 좋다하길래 찜꽁했는데 역시좋네요

★★★★☆ 2020-12-07

제꺼또한 새서왔더라구요ㅠ 이점이 아쉽네요 타일틈새마다뿌려놓고 한시간이상 방치했는데 깨끗해졌어요 따로 솔질안했고 샤워기로만 물뿌렸어요 곰팡이심한곳은 자기전에 뿌리고 일어나서 세척하셔도될거같아요 저는 집청소하는동안 뿌려두고 방치햇엇어용!

★★★★★ 2020-12-06

완전좋아요~^^ 냄새도그닥많이않나고좋아요 최고에요

★★★★☆ 2020-12-04

저렴하고 무난한듯요 배송빠르고요

★★★★★ 2020-12-03

처음 사용해 봤습니다. 생각보다 묽지 않아서 헤프게 쏟아지지 않아 좋습니다. 다만 짜 내는데 손 힘이 좀 필요하달까요? 전에 다른 제품은 거꾸로 들면 콸콸 쏟아져서 한번에 한병 다 썼거든요. 이 제품은 두 병으로 2회 정도 할 수 있겠어요. 락스냄새 좀 강하게 납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