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벤 무선 포터블 텀블러 믹서기 KPB-2065W 사용기

 

클리벤 무선 포터블 텀블러 믹서기 KPB-2065W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8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24 기준)

 

★☆☆☆☆ 2020-12-04

처음사용할때느작동이됫어요 오능 2번째 사용하려니 작동이 안되네요 충전도 해보도햇는데 안갈려서 안에.내용물 다 버렷어요… 진짜짜증나네요 이거 왜이런지좀 알려주세요

★★★★★ 2020-11-30

⭐배송일:2020년11월18일 ⭐p.s 믹서기 사려던참에 써보게됐어요 박스개봉하면 충전잭과 사용설명서가 같이 안전하게 동봉되있습니다~ 제조년도도 최근이였구요 1인가구라 믹서기까진 필요도 없고 다이어트중이라 간편하게 갈아마실게 필요했는데 어쩜 사이즈도 딱좋고 과일도 잘 갈리고 쉐이크 섞어먹기도 좋고 여러용도로 쓰기좋아요 요즘에 선식위주로 먹고있었는데 텀블러에 넣고 매번 흔들어먹을때마다 오래흔들어야 섞이고 팔도 아팠는데 스위치만 누르면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좋네요 가볍다고 하시는데 일반 텀블러보다는 아무래도 무게가 살짝있어요 그렇다고 휴대하기 불편할정도는 아니구요 디자인 너무 이쁘게 딱 떨어지고 충전도 편리하고 충전해놓으면 무선으로 가지고 다닐수도 있어서 좋네요 다만 단점을 굳이 얘기하자면 충전할때 충전포트가 밑부분에있어서 눕혀놓고해야해서 그점이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충전중에는 저렇게 빨간불로 나오는데 led도 깔끔한게 이뻐요 저는 세척도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사용한후에 물 넣어서 한번 작동한후 헹궈내고 다시 세척하면 깨끗해져요 간편하게 한잔씩 갈아드실분이나 1인가구들,다이어터들에게 좋을거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1-28

▶제품명:클리벤 무선 포터블 텀블러 믹서기 ▶크기:75x75x200mm ▶제조국:중국 ▶수량:1개 ▶구매가격:29.000원 ▶배송상태:로켓배송 ▶재구매 의사:◆◆◆◆◆ -휴대하기가 편리합니다. -채소며,과일등등..잘 갈리고 입자가 곱게 갈려서     간단하게 갈아먹기에 좋아요. -아기들 쥬스만들어줄때 너무 편리하고 적은양의 쥬스를 갈아먹을때 사용하기에 좋아요. -무선이라서 가볍고 편리합니다. -사용방법도 쉽고 세척도 간편하고 좋아요. -칼날이 스테인레스라서 안심하고 아기간식 만들어줄수잇어서 좋아요. -평소에도 흔히사용하는 5핀충전기로 충전을해서 사용하는거라 언제 어디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닥면에 실리콘으로 밀림방지가 되어잇어서 본품이 넘어지거나 쓰러질염려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덩어리가 크거나 잘 안갈렷을 경우..물을 약간넣고 흔들어서 사용하면 곱게 갈립니다. 요아이 덕분에 요즘 저희아기 평소에 안먹던 당근도  쥬스로 만들어주니 잘먹고.. 쥬스로 갈아먹을수 잇는거면 무조건 갈아 먹고잇는데.. 사용하면 할수록 이 작은것이 믹서가되니 신기할뿐입니다. 요아이 휴대성도 좋아서 가방에 넣고 아침마다 갈아먹기에도 편하고, 아침을 챙겨먹지 못하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강츄하고싶어요^^ 저에겐 이젠 필수탬이 되어버린 요아이 굿굿굿!! 언제나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많이 파세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