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리즈 블랙나인 무선 청소기 리뷰

 

하우리즈 블랙나인 무선 청소기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12-11 기준)

 

★★★★★ 2020-12-10

아가가 있어서 무선청소기를 하나 더 구매했어요!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가지고 있는데 충전시간에 비해 사용시간이 짧아 자주 사용하는 데에 불편해서 서브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성능이 좋아서 메인으로 쓰게 되네용ㅎㅎ 색이랑 디자인도 예뻐서 집안에 둬도 예쁘구요! 핸들링도, 흡입력도 마음에 듭니다! 먼지통도 한 번에 비울 수 있어서 처리하기도 좋고 무엇보다 한 번 충전해놓고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길어서 좋네요! 아 그리고 1단, 2단 모드 변경해서 할 수 있는 것 너무 좋아요~ 아가가 청소기 소리를 안좋아해서 소리크기에 민감한데 이건 1단, 2단 모드로 변경해서 할 수 있어 좋네요! 사용하던 것에 비해 너무 저렴해서 사실 기대를 많이 안했는데 이정도면 가성비 너무 좋아서 부모님댁에도 하나 더 구매해서 드리려구요~!

★★☆☆☆ 2020-12-10

기대를 너무 많이 한거 같습니다.보통의 환경에서는 그다지 불편한점이 크지 않을수도 생각합니다. 다**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외국제품이라 as가 쉽지않고, 몇년쓰면 흡입력 약해지는게 비슷한거 같아서 요즘 워낙 기술 발달이 빨라서 중소기업 제품이지만 좋아보였어요. 흡입력은 괜찮은데, 생각했던것보다 무거웠어요. 원터치 먼지통이라 버리는건 편한데 먼지가 쓰레기통 밖으로 나와서 먼지통이 큰게 되려 단점이 되는거같네요. 먼지통 안쪽 구석까지 깨끗하게 닦고 싶었는데 구석에 낀 먼지들은 어떻게 닦아내야될지……. 브러쉬 고정하는 끝에 부분도 세척하기가 불편했어요. 머리가 길어서 머리카락 청소에 민감한데 청소가 잘되도 브러쉬 끝에 낀 머리카락을 버리는게 좀 일이 될꺼같아요. 거치대가…. 호불호가 있긴 하겠지만 이런 거치대가 과연 필요한가 해서요.그냥 세워쓰는 거치대 였음 더 좋았을꺼같아요. 전원버튼이 손잡이 안쪽으로 있는데 청소하다가 자꾸 건드려서 꺼졌다 다시 켰다 하게되네요. 대부분 사용하다보면 적응이 될 문제이긴 하지만 설명보고 기대를 너무 많이 했는지 실망이 컸습니다. 기본적으로 청소는 잘되긴합니다.

★★★★★ 2020-12-10

제가 다XX 제품을 이미 사용중인데 추가로 필요한 상황이기 때문에 여러 제품들 비교하면서 구매를 했습니다. 제품구매할때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은 '가성비'였고 하우리즈 블랙나인 제품이 딱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일단 처음 받아서 오픈했을때 생각을 해보면 이 가격에 이 구성품이 단가가 나오나? 라는 생각이었습니다. 아마 이 판매자는 봉사를 하는구나 땅파서 장사하는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번째로는 디자인이 이쁘다 였습니다. 컬러감과 고급감이 가격에 비해 정말 괜찮았습니다. 벽면에 거치대를 설치하고 걸어놓으니까 보기 좋더라구요 세번째 사용해보았을때는 파워가 어라? 였습니다. 사실 파워까지는 기대 안했거든요 그냥 중간정도만 해주면 정말 감지덕지하고 쓰겠다 였는데 듀얼모터 이면서 메인모터 파워가 200w라서 그런지 흡입력이 좋더라구요. 메인 200w + 브러쉬모터 15w 의 결합된 파워는 굉장히 좋습니다. 네번째로는 청소하는게 편하네요 먼지 빼내는것도 편하고 브러쉬청소도 물청소가 가능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하여튼 여타 다른 비싼 제품들에 비해 뒤쳐지지 않고 오히려 더 좋은 부분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 생각이니까 참고부탁드려요ㅎㅎ 암튼 저는 추천!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