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할로 화장품 정리함 커버형 대형 화이트 교체용 손잡이 후기

 

비타할로 화장품 정리함 커버형 대형 화이트 교체용 손잡이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26 기준)

 

★☆☆☆☆ 2020-12-26

사지마세요 삐걱삐걱 소리나고 자주 안닫히고 그래요

★★★★★ 2020-12-21

화장대 전면에 화장품들을 즐비하게 놓고 사용했는데, 답답해보이기도 하고 정리를 해도 정리한 티 1도 안나고 제일제일 큰 이유는 이렇게 사용하니 말썽쟁이 아이 둘(6,5세) 장난감이 되어버렸어요. 요즘 외출할일도 없어서 거의 새것과 마찬가지인 화장품들을.. 섀도우는 다 박살을 내서 미술공부를 퍼프는 이빨로 다 물어뜯어놓고 팩트 역시도 ㅜㅜ 그래서 아이들 손이 닿지 않게 보관할 수 있는 정리함을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어요 🙂 와 박스 보구 내가 가전 샀나? 할정도로 큰 박스에 스티로폼으로 깨지지 않게 잘 포장해서 받아서인지 조그마한 기스조차 없었어요! 크기가 제법 커서 화장품 정리에 정말 용이했어요. 하고 나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ㅠㅠ 화장대 자리차지도 크게 하지 않고 일단 정면에 거울이 시원하게 보이니 화장대가 엄청 넓어졌어요 갬동쓰 윗뚜껑두 서랍도 편하게 쓸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이제 편하게 화장대에서 화장할 수 있겠어요 🙂 서랍 고리도 여분으로 3개나 들어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 제일 큰 문제였던 아이들 손에 닿이지 않아 너무너무 좋네요 !!!

★★★★★ 2020-12-16

생각보다 커서 더좋고 서랍도 잘열리고 지저분한 화장대 한번에 정리

★★★★★ 2020-12-14

저는 너무 정리가 안되서 이 수납장을 구매했는데 정말 좋은거 같아요. 진작 살걸그랫어요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생각보다 수남 공간이 커서 큰 병도 들어가네요 잘쓸게요! 저처럼 정리정돈 안되시는 분들 완전추천 합니다!

★★★★★ 2020-12-13

수납 넉넉 킬포는 리필 손잡이 다른데은 안줌 ㅎㅎ

★★★★☆ 2020-12-13

화장대가 화사해졌어요ㅋ 근데 서랍이 립스틱 들어갈 정도로 높았으면 더 좋았을껄~ 했네요ㅋ

★★★★★ 2020-12-13

화장품은 많이 없는데.. 딸 아아 머리핀을로 꽉찬공간.. 볼때마다 어수선하고 답답했는데 이 상품받장사자 정리하는데 훨씬 간편하고 정리가 잘되네요 진작 구매할걸 그랬나봐요 ㅋ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