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자 파테크 소닉 초경량 접이식 헤어 드라이기 PD-T1672 1600W 리뷰

 

한일전자 파테크 소닉 초경량 접이식 헤어 드라이기 PD-T1672 1600W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09 기준)

 

★★★★★ 2020-12-03

디자인이 깔끔하고 바람세기도 적당합니다. 아주 긴머리에는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 2020-11-19

이쁘고 편하고 좋아요

★★★★★ 2020-11-15

아주 마음에 듭니다. 타사 제품을 구매한후 전원버튼이 없는 황당한 일을겪고 반품 후 다시 찾아서 주문했습니다. 1. 전원버튼 있어 좋네요 ㅋㅋ 2. 슬라이드버튼 좋습니다. 누르는 버튼이 아니어서 손에 잡고 머리 말리는 동안 엉뚱한 버튼이 눌리고 하지 않아 좋습니다. 3. 가볍습니다. 드라이기 무거우면 머리 말리면서 팔아서 낑낑 대는데 이 제품은 다른 일반 드라이기 보다 가볍습니다. 4. 접이식이라 공간활용도 좋습니다. 5. 바람은 적당합니다. 너무 뜨거운 바람은 사용 안하는 관계로 그냥 적당한 세기에 적당한 온도입니다. 개인차 있겠지만 바람이 너무 세도 머리가 하늘로 올라가고 너무 날리다가 드라이기 뒤에 끼고 그래서 전 이정도 바람이 차라리 좋더군요. 냉풍은…완전 시원하지는 않지만 드라이기 냉풍이 에어콘 바람 같을거라는 기대는 하지 않기에 만족합니다. 6. 소음정도는 일반 드라이기 수준입니다. 7. 오래 동안 고장없이 사용하길 바랍니다. 8. 손잡이 쪽에 걸수 있는 고리가 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 들었습니다.

★★☆☆☆ 2020-11-14

화이트라 깔끔하고 심플해서 디자인은 너무 마음에 듭니다 크기에 비해 바람도 쎄고 머리도 빨리 잘 말라서 처음에는 너무 만족하고 사용하였습니다 근데 문제는 저 뒤에 구멍 쏭쏭 나있는 부분에 머리가 자꾸 말려 들어갑니다 저는 단발 머리인데 말리다가 식겁했어요 머리카락이 말려들어가 뺄려고해도 안빠집니다 일단 들어가면 머리카락 무조건 잘라야하구요 자르고 더시 사용하려는데 안쪽에보면 빨갛게 달아오르고 타는 냄새도 많이 나더라구요 소리도 이상한것 같고…. 지금 소형가전 제품 버리는 곳에 버려야하나 고민중입니다 그부분이 너무 아쉬운 제품이네요 드라이기 구입하시려는 분들 짧으신 머리카락이면 추천드리며 단발부터 긴머리의 여성분들에겐 구입을 말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잘린 제 머리카락은 시간이 지나면 길겠지만 다시 사용하기 무서워요 ….

★★★★☆ 2020-11-10

작고 머리도 잘말려지는데.. 저도 엄마도 드라이기 뒷쪽 구멍 송송 나있는데에 머리가 자꾸 들어가서 뜯겼습니다 ㅠㅜ 조심해서 사용하세요 그런거 빼면 나머지는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