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생활지웰 핸디핸들형 유선 진공 청소기 G-WELL-8036 리뷰

 

좋은생활지웰 핸디핸들형 유선 진공 청소기 G-WELL-8036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4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12-26 기준)

 

★★★★★ 2020-11-18

좋아요

★★★★☆ 2020-10-31

장점: 가성비 최고! 흡입력 좋고! 전선이 길다! 단점: 내구성이 좀 떨어져보이며 필터 자주 세척해야 함 내구성은 좀 떨어져 보이는게 흠입니다. 바닥에 굴리는 유선 청소기 보다 플라스틱 재질이 유연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해서 본의 아니게 파이프 부분을 구부리거나 본체를 떨어뜨리거나 할 때 크랙이 발생할 것 같습니다. 감히 예견하건데, 1년 이내 한번 정도 파이프나 헤드가 부서지는 일이 발생할 듯 싶습니다. 흡입력은 무선 보단 당연히 쎄고 바닥에 끌고 다니는 유선 보단 떨어집니다 (흡입력은 둘 사이 중간). 머리카락, 지우개 가루 등 잘 빨아들이는데 다만 먼지통이 작고 그 안에 필터 또한 작아서 방 세개 정도 청소하니 흡입력이 약해지더군요. 이 경우 먼지통을 비우고 필터를 물 세척하면 복구됩니다. 헌데 필터를 세척하면 그 날 청소는 종친셈이라-_- 청소를 1주일 혹은 한달에 한번 몰아서 하는 경우 이 청소기는 적합하지 않고 매일매일 하는 경우 적극 추천합니다. 부속품 중 미니브러쉬 두개가 (첨부 이미지의 두 미니브러쉬 중 제일 작은 것) 있는데 이 중 제일 작은게 문제가 있습니다. 키보드, 책장, 창틀 먼지 흡입용인 것 같은데 이게 사용중 자꾸만 회전이 돼서 짜증을 유발합니다. 마지막으로 최악의 단점 하나가 바로 침대 밑 청소가 난감합니다! 침대 밑 좁은 공간에 청소기 헤드(바닥 브러쉬)를 밀어 넣어야 하는데 이 때 헤드가 본체와 연결되는 파이프(연장스틱)와 180도 평형에 가깝게 바닥을 향해 꺾여 줘야하는데 그게 안됩니다. 해서 침대 밑에 헤드를 밀어 넣으면 헤드가 바닥에 밀착이 안되는 불상사가 -_- 이걸 해결하기 위해 헤드를 뽑아 180도 회전하여 장착하면 첨부 이미지 처럼 바닥에 밀착이 됩니다. 이런 저런 단점들이 있지만 이 모든 단점은 6만원이 채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에 의해 전부 상쇄됩니다. 해서 제조사 지웰에 바램이 있다면 가격이 높아도 좋으니 더 고퀄리티의 본 제품의 상위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해줬으면 좋겠네요. 추가 (20년11월5일): 지웰 홈피에서 본 제품 관련 부속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먼지통/필터 세트를 대략 2만9천에 판매하는데 여분으로 하나 구매하면 가로x세로 6~7미터 방 5개도 청소 가능할 것 같습니다.

★★★★★ 2020-10-05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 2020-08-19

생각 보다 무거운 ㅠㅠ

★★★☆☆ 2020-08-08

가격이 저렴하고 가볍고 그냥 보통이에요 흡입력은 그냥그래요 이가격에 많은걸 바라면 안되겠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