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스원 59.94cm FHD 보더리스 게이밍모니터 144HZ 사용기

 

어드밴스원 59.94cm FHD 보더리스 게이밍모니터 144HZ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23 기준)

 

★★★★☆ 2020-12-22

잘도착해서받았는데 dp연결했는데 모니터가 짜구 꺼지는거죠?

★★★★★ 2020-12-03

화질도 좋고 반응속도 전부 다 좋습니다!! 모니터 높이가 조금 낮은것만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사용에 문제없고 불량화소도 없네요 다른분들 리뷰와는 다르게 마감도 잘 되있고 모두 좋습니다!

★★★★☆ 2020-11-11

베젤도 얇고 디자인도 개안코 다만 마감처리가 아쉬운점? 가격대비 좋은것 같습니다. 무결점 테스트했는데 무결점으로 확인되어서 교환안해도 되니 좋구요

★☆☆☆☆ 2020-10-31

0개사 안되는게 안타까운정도. 싼게.비지떳 수준이 아님 출력,밝기,기능 모든면에서 없믄 것이 나을 모니터. 차라리 같은가격대 다른 싼 지모니터 사는게 나음. 너무 어두워서 5분이상 모니터 못쳐다봄

★☆☆☆☆ 2020-10-29

진짜 왠만하면 귀찮아서 리뷰도 잘안남기는데 심하네요.. 그냥 급하게 싼맛에 삿지만.. 오른쪽 상단 왼쪽 상단 본드 덕지 덕지 심지어 왼쪽 상단은 벌어져서 빛이새고 일자로 하얗게 쭈욱된부분도 있고 모니터 킬때마다 신경쓰여서 손으로 꾹꾹 눌러주면 또 그때 뿐이고 다시 벌어지고… 은근 스트레스 받네요.. 글구 자체 스피커는 소리가 너무 작아서 유튜브도 제대로 볼수 없을정도.. 정말 모니터가 너무 조잡해서 내일 당장 전원이 안들어와도 이상하지 않을거같을 정도로 엉망입니다.

★★☆☆☆ 2020-10-29

중소기업은 마감이 확실히 어쩔수가 없습니다. 이해하려하지만 납득이 안될 정도긴 합니다.. 이 정도면 한성이 아름답습니다.. 후진국 ODM 제품인가 합리적인 의심도 드네요. 본드마감, 프레임 찍힘, 베젤 불균형으로 빛샘까지 중소기업의 마감까지.. 태어나서 처음보는 마감에 환희가 느껴집니다. 오른쪽은 눈에 보이는 본드마감으로 빛샘을 막은듯한데, 왼쪽은 왜 그러지 못했는지 의아합니다. 제품 하드웨어 스펙상으로 따졌을땐, 이 가격대에선 가장 쓸만합니다. 같은 가격대 제품밝기가 220~250니트 TN, 이건 300니트에 VA라 가격대에선 그나마 착한편입니다. 응답속도는 크게 기대하지 않으시는게 좋을거같고.. 스피커는 매우 작고, 사운드 부스터로 3배정도 오버해줘야 영화대사가 들릴 정도입니다. 오버를 줘서 수명을 깎는거라.. 사용하실분들은 일반 스피커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보통 리뷰 잘 안쓰는데…ㅎㅎ 조금은 어이가 없어서 올려보는 리뷰입니다. 전자기기 사면서 이런느낌은 처음이네요. 며칠간 가지고 놀 제품들이 생겨서 며칠쓰다가 처분할 목적으로 샀는데 몇년 쓰실분이시라면 조금더 현명해지세요. 싼건 싼이유가 있고, 비싼건 비싼이유가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