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 PIXMA MG3090 잉크젯복합기 (정품잉크포함) 리뷰

 

[canon] PIXMA MG3090 잉크젯복합기 (정품잉크포함)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12-16 기준)

 

★★★★☆ 2020-12-12

아이들 온라인수업이 길어지면서 더이상은 프린터기 없이 못버티겠다싶어 폭풍 검색해서 구입했어요 스마트폰 알리미로 다운받는 일이 더 많아서 무선으로 인쇄되는 가정용 프린터 찾았는데 오늘 받아서 설치하고 인쇄해본 결과 대만족입니다. 스마트폰에 캐논 프린터 앱깔고 와이파이 등록하니 무선으로 인쇄가 되어서 편하고 좋네요.. 인쇄 속도도 레이저만큼 빠르진 않지만 잉크젯 프린터기 평균보다 빠른 느낌이고, 소음이 있는건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가정용 프린터기로는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인것 같네요~~

★★★★★ 2020-11-21

가정용 출력기 필요한데 전문적으로 필요하진않고 가격 좀 괜찮은거 찾다가 구입했습니다 브린터기 보다 잉크값이 더 많이 들긴하네요 그래도 프린터기 품질은 만족합니다 너무 빨리 나와서 조금 천천히 출력됐으면 할때도 있는데 조절가능한가요? A4용지 맨 아래줄이 잘려서 나올때가 있어요 그래서 좀 전전히 조절되면 내용이 안짤리고 나오려나 궁금해서 질문한거여요~~ 핸드폰에서도 출력이 가능하고 사용은 아주 편합니다 양면이 안되는게 단점….양면 필요시 수동으로 하고 있습니다 hp프린터기는 양면 되는것이 있더라구요…

★★★★★ 2020-11-21

가정용 프린터가 필요했는데 특히 와이파이 모바일 프린트기능을 보고샀거든요 어플 하나 설치하면 출력잘됩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에 잘 샀어요 인쇄속도가 빠르진 않지만 가정용이어서 만족합니다 설치도 쉽고 (40대 남자) 선없이 무선으로 프린트 가능한 건 이제품 밖에 없는거 같애요

★★★★★ 2020-11-07

설치도 쉽고 테스트 프린트 해봤는데 우선은 괜찮은거 같아요. 조금 더 써봐야 알겠지만 설치 후 테스트 했을땐 좋습니다. 소음이 조금 있긴 한데 불편한 정도는 아니예요. 설치가 시간이 좀 걸린다는 후기가 많았고 스캔은 바로 안되서 따로 프로그램 다운 받아야지 된다는 후기들도 봤는데 저는 처음 설치 할때 깔린 프로그램으로 따로 추가 설치 없이 다 쉽게 사용 가능해서 아주 편했어요. 설치는 노트북 (윈도 10)과 스마트폰(2대- 아이폰/삼성) 패드 해서 총 4개에 연결 하는데 약 30분 정도 걸렸어요. 4개 모두 스캔/프린트 테스트 했는데 에러 없이 한번에 잘 됐습니다~ 가격은 11월6일20년 기준 5만9000원 구매 했습니다. 11번가에 4만9000원에 나온거 보긴 했는데 현재 제고가 없어 12월에나 물건이 출고 된다고 해서 그냥 만원 더 주고 쿠팡에서 구입 했습니다. 11번가는 배달비가 2500원 추가로 있어 사실 7500원 밖에 차이가 안나고 바로 받을수 있어 나쁘지 않았어요. 저는 11/6일 3시 전 주문 해서 당일 출고 되어 다음날인 11/7일 토요일 3시경 배달 받았습니다. 가격, 빠른 배송, 제품 성능 다 만족하지만 딱 한가지 조금 아쉬웠던건 캐논 박스채로 배달이 된다는 후기를 봐서 혹시나 하는 도난 문제로 배달 후 문자나 초인종 부탁 드렸는데 문자도 안주시고 벨도 안누르고 가셔서 제가 확인 안했음 계속 배달 완료 된줄 모를뻔 했던거 빼고는 아주 만족 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