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르 V 에어 46 가정용 공기청정기 VO-AP024 46㎡ 리뷰

 

보아르 V 에어 46 가정용 공기청정기 VO-AP024 46㎡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9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24 기준)

 

★★★★☆ 2021-01-16

일정 시간 지나면 공기 청정기가 꺼집니다 안방 문제인줄 알았는데 다른 방에서도 같네요 제품 문제일까요?

★★★★★ 2021-01-10

상품 색상 디자인 깨끗해서 좋습니다

★★★★★ 2020-12-16

직접체험해보니 모든면에서 만족합니다.우리집 거실공기가 달라졌어요.

★★★★★ 2020-12-08

착한가격에 성능도 너무 착하답니다~^^ 비염있는형도 요녀석 옆에두고 잤더니 아침에 코맹맹이 거이없어지는 신기하네요 소음은 조금있어요 1단계로 두고자면 소리는 조금나도 자는데 문제없어요 단, 정말 소리에 예민하신분들은 예민해짐

★★★☆☆ 2020-12-07

다른건 다 좋은데 소음이 꽤 있음… 참고 바람.

★★★★★ 2020-11-13

샤오미 쓰다가, 3년쓰니 뭔가 작동이 제대로 되는지 안되는지 감도 안와서 이번에 아이가 기침을 너무 오래하길래 공청기 새로 구매해야겠다 싶었어요. 이래저래 알아보다가 가성비 갑이라는 후기가 너무 많아서 이 제품 구매했어요. 진짜 가성비 갑이네요♡ 이중으로 포장되어와서 정말 안전하게 집까지 왔습니다. 박스를 여니, 또 한 번 더 신발주머니(?)같은 걸로 더 쌓여 있어서 이동하거나 이사때 포장하기 좋을 것 같고, 선물용으로도 딱 좋을 것 같아요. 박스위에 커피 손잡이처럼 손잡이 있어서 엄청 센스있다 싶었어요. 우선 숫자로 수치가 보이니 마음에 들었고, 진짜 작동 잘되어요. 남편이 담배피고 들어오면 이 녀석 갑자기 숫자가 올라가면서 열일합니다. 차일드락도 있고 여러가지 모드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가 있으니 차일드락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집에 고양이 4마리도 키우고, 요즘같은 계절엔 환기도 오래 못키기고, 다시 심해진 미세먼지때문에 걱정이었는데 너무 괜찮은 공청기 구매한 것 같아 만족해요. 제가 비염이 너무 심해서 요며칠 콧물 달고살았는데 공청기 켜놓고있으니 비염도 진짜진짜 너무 좋아졌어요ㅎ 슬립모드 오래 누르면 숫자랑 led가 꺼지는데 다시 삑 소리날때까지 꾹 누르면 숫자랑 led불 들어옵니당ㅎ 전 숫자도 안보이고 led불도 꺼져있는데 공청기는 작동되길래 뭐지 고장났나 싶었는데 절전모드였어요ㅎ 설명서 꼭 꼼꼼하게 읽어보시길 바래요. 저렴이라서 안좋을까봐 약간 반신반의했는데 숫자올라가는 거 보고는 와… 일잘하네 싶었습니당ㅎ 하루에 8시간 켰을때 필터수명이 제일 오래간다하네요. 가습기와 같이켜놓으면 가습기에서 나오는 작은 입자를 미세먼지로 인지해서 숫자 엄청 올라가요. 가습기 먼저 좀 돌려놨다가 습도가 어느정도 올라가면 가습기 끄고 공청기 돌리세요ㅎ 진짜 집에 비염있으신 분들은 공청기 필수입니다. 가격대비 최고에요. 추천드려요!!! 사진첨부합니다. 도움되시길 바래요♡♡ (필터는 비닐에 쌓여옵니다, 비닐 벗기고 쓰여야돼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