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토 스마트 돌찜질기 WGT-0605-1 사용기

 

우공토 스마트 돌찜질기 WGT-0605-1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0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14 기준)

 

★★☆☆☆ 2021-01-09

몇년전부터 쓰던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는데 2번 쓰고 충전이 안되네요. 불량인지 전원이 들어왔다말았다 해요.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해애할지 모르겠네요.

★★★★★ 2020-12-29

기존에 잘쓰고 있는데 추가로 구매했어요!! 한개 끝나면 바로 사용하려구 ㅎㅎㅎ 식을때쯤 얼렁 충전해서 바꿔치기 ㅎㅎㅎ 워낙 충전도 빠르고 해서 금방해도 온도가 금방올라가요!! 번갈아가면서 쓰니 난로처럼 사용중입니다! 주머니도 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이구요! 의자에앉아서 무릎담요 처럼 쓰면 손난로 대용도 되고 너무 좋아요!! 가격대비 상당히 좋은제품이에요!! 일회용 손난로는 비용부담도 있고해서 ㅎㅎ 반영구적인 제품이라 마음에 듭니다!!!

★★★★★ 2020-12-29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날이 급 추워져서 바로 구매했어요! 짧은충전시간으로 오래오래 사용가능하니 너무 좋네요!! 손으로 배위에서 안고있으니 너무너무 따뜻하고~ 긴장되었던 몸이 풀어지는 기분이에요! 오히려 너무 뜨거워서!주머니에 넣고 사용해요 ㅎㅎㅎ 부모님도 사드리려고 추가구매했어용!!! 배송이야 빠르니!!걱정없이 주문!! 고장없이만 오래오래 사용할수있다면 일석이조!! 보기에는 견고해 보여서 고장도 없을 거 같아요!!! 여자한테는 배도 따뜻해져서 아주 좋아요!!!

★★★★★ 2020-12-29

만족해요 곧 출산을 앞두고 있어서 마사지겸 해서 샀어요 충전하려고 꽂으니 찜질기가 후끈후끈 금방 따뜻해지네요^^ 이것저것 다 써봤는데 이게 최고인것 같아요 평소에도 그냥 복대해서 움직일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주머니도 따로 있어서 외출시 넣어서 사용하기도 좋아요 특히 충전이 너무 간편해 5분도 안걸리는듯! 충전되느라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되고 좋아요 출산 앞두고 있으니 허리에 무리가 갔는지 내내 허리가 아팠는데 조금 아프면 이걸로 따뜻하게 지내서 올 겨울은 허리가 아프지 않아요 사계절 내내 배를 따뜻하게 해주는 혜자템이라 몇 가성비 좋은 찜질기로 몸 챙기고 좋습니다요 출산 후에도 오래도록 잘 사용할게요

★★★★★ 2020-12-29

왜 이제 이걸 알았는지 넘 좋아요 5분 충전 2시간 동안 사용ㅎ 동글동글 귀여운 생김새에 겉 촉감도 좋고 벌써 3개째 구입해서 쓰고 있어요. 충전할때 꾹 소리나면서 충전이 다 됐다고 알려주는 소리가 귀엽고 완충된 시점을 알 수 있게 만들어진 똑똑이 찜찔기 스마트해요. 통증있을때 저녁에 윗배,아랫배,허리돌려가며 지지고 있어요. 복대에 쏙 넣어 두르면 흘러내지지 않아 편하게 찜질효과를 쭉 누릴 수 있어요. 뜨끈뜨근한게 오래가서 넘 좋아요 배가 따뜻해지면 혈액순환이 좋아져 대장,자궁,위 건강에도 좋고 지방을 배출해줘서 뱃살제거에도 도움이 된다고 봤어요. 이렇게 좋은데 혼자 쓰기 넘 아까워 주위에 선물하려구 장바구니에 추가로 담아놨어요.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