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이 치카치카 강아지 덴탈껌 132g 후기

 

굿데이 치카치카 강아지 덴탈껌 132g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70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04 기준)

 

★★★★★ 2020-12-31

강아지가 정말 맛있게 먹어요. 저희집 강아지는 조금만 딱딱해도 소화를 못하고 토하는데 이건 완전 부드러워서 비틀면 부러집니다. 냄새는 좀 꼬릿해요

★★★★★ 2020-12-25

이번이 3번째 구매^^

★★★★★ 2020-12-21

비숑을 키우다보니 눈물걱정이 많아 아무간식이나 못주는 견주입니다ㅠㅠ 저희애기는 가금류 알러지가있어 대부분의 간식을 주기힘든데 이 덴탈껌은 가수분해 단백질로 되어있어서 걱정없이 급여할 수 있었어요! 또 치석이 잘 끼는 편이라 간식을 주더라도 입냄새나 치석제거에 도움이 되는 간식을 주려고 해서 이제품을 선택했어요 ! 덴탈껌이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서 편해요 ! 다른제품들은 한번 뜯어놓으면 잘 안닫히는게 일수라 딱딱하게 굳게되어 불편했는데 이건 하나씩 뜯어주면 되니 간편하고 위생적이에요 처음먹어보는 간식은 잘 안먹는편인데 뜯자마자 두마리모두 난리가나고 ㅠㅠㅋㅋ 기호도 엄청 좋은것같아요 ! 구매하고 꾸준히 먹이고있는데 비숑아이도 눈물터짐없이 잘 먹이고 있어요 냄새는 약간 꾸리꾸리한 냄새가 나는데 애들은 너무 맛있나봐요 ㅎㅎ 말랑말랑해서 오래먹는 간식은 아니구 잘 씹어먹기 좋은 제형이에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2-21

폼피츠(6.5kg),시골견(12kg)견주이고 6개차 급여한 후기입니다. ■패키지 만화 일러스트가 익살스럽고 귀엽습니다. 박스는 크지도 작지도 않아 보관이 편해요. 전 배송때 이미 뚜껑부분이 찢어져서 없었는데.. 다른분도 그런걸보니 박스자체는 내구성이 많이 약한것 같아요. 얇은 박스에 비해 내용물 포장은 비닐이 질겨 튼튼합니다. 껌은 11gx12개가 개별포장으로 되있는데 변질걱정 없이 신선한 급여면에서 장점이고 환경적 쓰레기는 많이 발생하는 부분에서 단점이 되는 포장이라 호불호가 있을것같네요. 용량과 크기가 전반적으로 소형견에 적합한듯한 덴탈껌 구성입니다. ■크기 및 형태 국민개껌 카리에스랑 비교한 크기입니다. 카리에스 반정도만한 크기나 모양이 밧줄같고 상당히 다양하고 견고하네요. 작은 이빨들은 쏙쏙 들어가 줄 것 같은 형태입니다. 상품컷처럼 꺽어보니 말랑하긴한데 상당히 탄성이 있는 느낌이랄까? 비슷한 크기에 가수분해껌인 꼬뜨 치카껌에 비해 조금 더 단단한 말랭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기호성 및 상태 너무 잘먹습니다. 급여후 변상태도 ok. 노견이라 안맞으면 금방금방 변이 물러져서 새로운 간식 급여후엔 항상 상태를 보는데 깔끔한걸보니 확실히 가수분해 껌이라 소화가 더 잘되는것같습니다. ■총평 성분좋고 가수분해된 치약껌인데 여러파트로 선택하여 (관절,눈,장,피부) 부가적인 부분을 같이 관리할 수 있는점이 좋네요. 아직 가수분해 치약껌 제품들이 많이 적은데.. 알러지나 소화면에서 간식을 찾는 견주분들께는 추천 드릴만한 껌 같아요. 다만 전 우리나라 기준으로 중형견 견주다보니 애들이 너무 순삭으로 먹어서 치석제거 효과가 있을지는 의문이 듭니다. 12kg애는 3초컷. 6.5kg작은애가 씹는다 할 정도로 잠시 부셔먹었으니 적어도 6kg미만 소형견에게 급여했을때 치석관리 효과가 있을것 같아요. 소형견이나 이가 약한 노견에 적합한 치약껌이였습니다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