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의뜰 부침가루 사용기

 

농부의뜰 부침가루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1-02 기준)

 

★★★★★ 2020-12-28

가격이 저렴해서 좋네요

★★★☆☆ 2020-12-07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해봤어요! 저렴해서 그런지 쓰고 밀봉할수있는 지퍼백같은게 없어서 아쉽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잘 사용할게요?

★★★★★ 2020-12-06

이제 다른 부침가루 못먹겠네요 이거 먹다 다른 제품 사봤더니 맛이 없어요 이제 이 제품만 사서 먹으려구요

★★★★★ 2020-12-02

처음 구입해보는 부침가루입니다. 늘 *뚜기만 구입했는데 가격도 좋고 궁금하기도 하여 구입해보았어요. 김치전도 해먹을 예정인데, 그 전에 육전 만들때 썼습니다. 소고기에 조금 묻혀서 썼기때문에 부침가루 맛이 어떻다 평가는 못하겠는데, 육전은 매우 맛있었네요. ^^; 보관이 좀 불편해요. 지퍼가 없어서 돌돌 말아 집게로 고정했어요.

★★★★☆ 2020-11-24

봄동으로 된장국 끓이려고 다듬다가 노랗고 자그마한 봄동잎을 보니 갑자기 부쳐 먹으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내일 반찬으로 봄동전 준비하던 차에 부침가루가 떨어진 걸 알게 됐어요. 그 순간 떠오른 건 뭐다? ㅎㅎ 쿠팡이지요, 뭐~ 덕분에 다음 날 바로 부침가루 배송 받아서 오래간만에 봄동전 맛있게 부쳐 먹었어요. 쿠팡맨 배송기사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매번… 이 제품은 처음 사본건데요. 부침가루 1kg 용량이 이 가격이라니(1,450원), 정말 싸게 샀어요. 그 대신 포장백이 지퍼백 타입이 아니라 다른 용기에 옮겨 담아 쓰시는 게 좋을 듯해요. 또, 원재료 설명을 보니, 밀가루와 옥수수전분 그리고 쌀가루 등등 자세히 써있긴 한데요. 성분별 함량(몇 %인지)이 나와 있지 않다는 점 등 두 가지가 좀 아쉬운 점이에요. 그 외에는 대체로 만족스럽습니다. 가격, 유통기한(2022년 10월 28일), 배송, 활용도, 맛 등 가성비 만족스런 제품이에요. 부침가루 간이 세지 않아 부침개가 담백하고 고소하게 느껴지고 또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려주는 듯해요. 다음엔 부추전이랑 애호박전 부쳐보려고요.

★★★★★ 2020-11-22

집에 부침가루가 날자가 오래되어 얼마전에 정리하면서 버리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어제 저녁에 요긴하게도 육전을 붙이면서 사용 해봤는데요 가루도 곱고, 양도 많고 가격도 가장 저렴하니 괜찬은것 같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