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라셀 알카라인 AA 건전지 후기

 

듀라셀 알카라인 AA 건전지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13 기준)

 

★★★★★ 2021-01-01

완전좋습니다완전좋습니다완전좋습니다완전좋습니다완전좋습니다완전좋습니다완전좋습니다완전좋습니다

★★★★★ 2020-11-22

듀라셀 20개 집에 놓으면 1년은 걱정없지 않나 싶어요.

★★★★★ 2020-11-10

도어락에서 갑자기 밥달라고 삐삐삐삐 거려서 로켓와우로 바로 구매했네요 새벽에 배송 받고 바로 갈아끼웠습니다 양이넉넉해서 한참 쓰겠네요

★★★★★ 2020-11-04

잘 쓰고 있어요

★★★☆☆ 2020-10-25

사이즈 잘못주문했네요

★★★★★ 2020-09-22

늘 쓰던 듀라셀 입니다. 듀라셀이 가장 오래가고 안정적이라 비싼물건엔 듀라셀만 씁니다. 로켓 프레쉬에 있는게 신기하네요. 구입하시려면 15000원을 채워야 하구요. ❣역으로 프레쉬 구입할때 살것이 없어서 금액이 안채워질때 건전지로 채울수가 있겠습니다.^^ 저도 역시 프레쉬를 채워서 받았습니다. 장점이자 단점인 관계로 별하나 뺌. 현관 도어락 한번 갈아끼울때 8개. ㅎㄷㄷ 하죠. 요런거 한통 있으면 든든합니다. ❣두개씩 소포장 되어있어 포장 뜯자마자 구르기 시작하는 판으로 된거보다 좋은거 같아요. ❣사용기한 2030년까지로 넉넉하네요. 날짜를 못찾아서 후기가 늦었어요. 눈 침침한 날은 안보이겠어요ㅎㅎ 배터리 몇개 테스트 해봤는데 정상이구요^^ 이렇게 네모난 플라스틱 통으로 된게 있으면 사고싶어요. 종이나* 색종이처럼요.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09-21

✔ 계기 코로나로 인해서 운동을 못하는 요즘, 신랑이랑 집에서 하는 wi*에 빠졌어요. 근데 리모콘이 건전지가 생각보다 빨리 닳더라고요. 그래서 비싼 건전지때문에 다이*에서 샀는데 세상에나 이거 왜이렇게 빨리 닳나요ㅠ_ㅠ 새로 건전지끼워서 하루 놀고나면 다음번 할 때 다시 건전지 끼워야하는 수준이더라고요.. 새로운 건전지를 찾아야겠다는 생각을 하다가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 후기 '역시!! 건전지는 듀라셀이다' 이야기가 절로 나옵니다. 노는 시간은 똑같은데 10번이상해도 아직 건전지 갈지도 않았아요! 집에있는 흐릿하던 LED 시계가 아주 선명해졌고요! 이래서 건전지가 중요하구나, 싶어요. ✔ 좋은 점 당연 제품도 좋지만 또 마음에 드는건 패키지, 상품의 포장상태에요! 다른 건전지들은 너무나 과대포장이거나 혹은 비닐에만 쌓여 있어 혹시모르게 건전지가 손상되었을까봐 걱정되었는데 이 상품은 종이재질의 상자, 비닐로 포장되어있어 좋아요. 그리고 비닐이 4개씩 포장된 제품들도 있는데 사실 뜯고 나면 이게 어디갔는지 보이지 않을때가 있거든요.. 이 제품은 2개씩 딱!들어서 너무나 효율적이에요. 건전지가 필요할 때 무조건 다시 구매할 것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