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난방 바닥난방시공 부자재 리뷰

 

드림난방 바닥난방시공 부자재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1-22 기준)

 

★★★★★ 2020-05-07

잘접착되고 깔끔합니다

★★★★★ 2019-11-18

요즘 날이 쌀쌀해지면서 보일러를 상시 틀지 않으면 냉기가 심해져 양말을 신어도 발이 많이 시렵더군요.ㅜ 수면양말도 껴보고했는데 개인적으로 수면 양말은 너무 답답해서 사용하기가 힘들었습니다. 문제는 바닥만 그런것이아니라 벽에서도 냉기가나오고 너무 힘들었습니다. 지금도 이런데 한겨울이 되면 더 힘들것같아서 방풍 벽지를 알아봤는데 가격이 제 생각보다 비쌌습니다. 무엇보다 한번 붙이면 벽지에 달라붙는거라 나중에 떼어낼때도 문제가 될것같아서 선뜻 구매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러다가 잠깐 베란다에 바람 좀 쐬러 나갔는데 은박지 벽지가 있었습니다. 전에 친척분께서 어머니가 베란다 작업하는데 발시렵다하시니 이게 최고라면서 주신거였는데 평소에 베란다를 잘안가서 몰랐는데 진짜 그 위에 있으니까 발 시려운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와 이거다! 해서 쿠팡에서 검색을 해보니까 진짜 은박지 벽지를 팔더군요. 생각해보면 군대에 있을 때도 텐트를 설치하기전에 저 은박 벽지를 밑에 깔고 그 위에 텐트를 설치했었는데 단순히 습기만 막아주는 것이 아니라 냉기도 막아준다는 것을 잊고 있었습니다ㅎㅎ 실제로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건축현장에서도 벽에 저런 재질을 넣어서 냉방효과를 더해준다니 믿고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처음에 어느정도 양을 구매해야할지몰라고 1미터 정도면 충분하지않을까 했는데 혹시 몰라서 2미터 양을 주문했습니다. 제품을 받아보니 실제로는 2미터 보다 더 많이 주셔서 고마웠습니다. 솔직히 더 보내주신 것 없었으면 부족했을것같았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평소에 제가 알고 있었던 은박지 벽지와는 좀 다른 색상이었습니다. 제품 성능자체는 차이가 없어서 그냥 설치했고 오히려 은박지 보다 더 부드럽고 소리도 덜 나서 좋게 느껴졌는데 사진을 추가했으니 색상도 확인 하시고 주문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칼이랑 가위로 재단해서 제가 자주 앉는 책상벽과 바닥을 도배?했는데 확실히 냉기가 안올라왔습니다! 전에는 양말을 신어도 냉기가 느껴졌는데 저거 도배하니까 양말 안신어도 딱 적당하고 너무 좋은것같습니다! 진짜 벽지같은거 설치하기보단 이런 보온재를 겨울 동안만 설치하고 다시 치우고 하면 좋을 것같습니다. 그리고 벽지 쪽은 테이핑 따로 안하고 그냥 꼽아만 놓고 책상족으로 테이핑 해서 고정했습니다

★★★☆☆ 2019-09-03

만족합니다

★★★★☆ 2019-07-15

이동식 에어컨 공기배출 파이프 단열용으로 구배했어요. 도톰하고 열차단력 괜챃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