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 퀵 스트레이트너 고데기 브러쉬 UCI-A2730 후기

 

유닉스 퀵 스트레이트너 고데기 브러쉬 UCI-A2730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29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25 기준)

 

★☆☆☆☆ 2021-01-23

일단 상품은 새상품 주문했으나 사용감 있어요. 상자도 뜯었던 흔적(스티커 손상)있고 상자를 열고 제품을 꺼냈는데 제품이 뽁뽁이 봉지에 엉망으로 들어 있네요. 제품 손잡이 부분에 지문이 덕지덕지 남아 있어요. 머리 잘 펴지지 않아요.

★★★★☆ 2021-01-22

완전 드라마틱한 효과 기대하지 마세뇽 저는 탈색모에 완전 반곱슬을 가졌어요 고데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브러쉬 형 고데기가 있는거 보고 바로 구매했네요 음 차분해지긴 하네요 일단 최대한 높게 가열해두고 사용하는게 효과 좋아요 숱 많으신분은 머리를 부분부분 나눠서 사용해야해요 안그럼 브러쉬가 안쪽머리엔 닿질 않을거에요 곱슬머리 그냥 어느정도 차분하게 만드시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 2021-01-17

두껍고 거친 결에 극강 숱많은 반곱슬 머리입니다. 미용실에서 매직없는 커트머리 거부할 정도로 사자머리인데, 긴 머리는 도무지 안 어울려서 단발커트라도 하려고 이걸 미리 사 뒀어요. 예전에 판형 스트레이트기도 사용해 봤지만, 심한 똥손이라 머리만 태우고 별 도움을 못 받았습니다. 판 스트레이트기 정도의 결과를 기대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 성에 안 차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저는 이 제품이 사용하기 편해서 정말 정말 만족합니다. 머리칼 부분적으로 잡아서 끄트머리 잡고 밑에서 뿌리부터 아래로 천천히 두 번 빗어준 후, 빗처럼 위에서 한 두 번 빗어서 마무리하면 딱 좋아요. 쓸 수록 익숙해져서인지 결과물도 좋아지구요. 단발커트 잘 유지하고 있답니다. ㅎㅎ

★★★★☆ 2021-01-16

온도가 빨리 올라가서 바쁜 아침에 특히 좋아요. 음. 온도와 전원버튼이 손잡이 바로 위부분에 있어서 머리 하는동안 자꾸 눌러지는건 좀 불편해요.

★★☆☆☆ 2021-01-14

그냥 빚는것 갖고는 스트레이트는 둘째고 부시시한머리도 잡아주지 못합니다. 다른분들은 어떻게 쓰셔서 머리가 차분해진다는 리뷰쓰신건진 모르겠지만 리뷰보고 샀는데 믿을께 못되네요.

★★★★☆ 2021-01-03

온도조절 되고 빗질로 편하게 할 수 있어 좋으네요. 다만 안으로 말아 넣을때 빗을 만질때 뜨거워 놀랬어요. 요고 빼면 맘에 들어요. 잘 쓸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