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s 마이크 소리를 크게 증폭용 팬텀 파워 리뷰

 

Coms 마이크 소리를 크게 증폭용 팬텀 파워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4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1-14 기준)

 

★★★☆☆ 2020-11-14

딱 가격그대루 에요 좋아요 그래두

★★★★★ 2020-11-11

가격대비 휼륭합니다.

★★★★★ 2020-04-09

잡음없이 깔끔함

★★★★★ 2019-07-12

저렴하게 잘산거같아요. 전문가가 아닌 입장에서 마이크선택만 해도 지치는데 이게 한번 장만할 때 사야되는게 너무나많아서 많이지치더라구요…. 일단 필요한것은 xlr케이블 오천원정도 그리고 제가 사진에 올려논 스플릿젠더입니다. (젠더는 쿠팡가팔천 저렴이 오천정도로 장만가능) 마이크꼽는단자가 있으신 분들은 젠더 필요없는데 헤드폰 단자만 있으신 분들은 젠더가 필요하고 xlr캐논케이블 검색해서 사시면 되는데 이게 연장선이라고 이런것들도 있고 종류가많더라구요. 꼭xlr 캐논 마이크 케이블로 사시길…..ㅠㅠ 마이크에 아웃풋 단자가는 기본적으로 붙어있는거니까 케이블은 저거 한개만 사시면 되는거랍니다. 대단한 고사양 필요한거아니라서 그냥 만족하고 사용합니다. =============================================================== 제가 동영상을 제작해 보면서 성우분께몇번 의뢰를 드렸었습니다. 동영상에 깨끗하게 목소리가 들어가면 퀄이 달라지더라구요…. 그래서 몇번 의뢰를 했었는데 아무래도 간단한 정도라도 직접 할 수 있었으면 해마이크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별로 사고싶지도 관심도 없는 마이크를 알아보려니 초심자 입장에서 상당히 고역이었는데 검색하면서 성우들은 집에서 도대체 어떤 장비를 쓸까 궁금하기도 했었는데 일단 저는 십만원 중반대까지도 예산을 잡았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에 동영상을 계속 제작할지 말지도 모르니 최저예산으로 잡자 싶어서 3만 중반대 세트 (마이크 +마이크 뭐죠 보호대 인가 보호 홀더+xlr 마이크선 +마이크 스펀지) 따로 구매한거는 팬텀파워3만 중반 xlr 캐논 마이크선 6천 스플릿젠더8천 마이크거치대 9천 이렇게 9만원 중반대로 어도비 오디션으로 녹음해 보았는데 성우분이 녹음해 보내주신거랑 다를 바가 없이 깨끗하고 바람소리 1도 없고 아주 만족 했습니다. 이제품 사시는거 강추 합니다.

★★★★★ 2019-06-20

방송용 마이크에 물려서 잘 쓰고있습니다 문제라면 LED가 정말 너무 밝다는거?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