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홈 스마트 홈카메라 PRO 가정용 CCTV 사용기

 

헤이홈 스마트 홈카메라 PRO 가정용 CCTV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1-18 기준)

 

★★★★★ 2020-12-23

녹화 잘되고 있습니다. 녹화된 내용을 확인할때 빨리감기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 2020-10-31

가격대비 엄청좋은것 같아요 처음 써보는데요 작동도 잘되고 등록해서 사용한데도 문제 없어요

★★★☆☆ 2020-10-21

졸라 편리함 다만 옷벗고 비춰지기엔 살짝 무서움?

★★★★★ 2020-09-07

저는 일단 테스트만해본 상탠데요 화질이나 음질 다 만족합니다

★★★★☆ 2020-08-25

안전배송 하자없는 제품 감사합니다 고장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 2020-08-24

안전배송 하자없는 제품 감사합니다

★★★★★ 2020-08-19

강아지 맨날보게되요ㅠㅠ최고

★★★★☆ 2020-08-04

드디어 고민 끝에 구매를 하였다!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허둥지둥 하다가 연결이 안되어서 몇번을 시도 끝에 완성! 망할기계치ㅠㅠ 화질은 생각했던 것보다 좋았고 확대해서보면 그렇게 선명하지는 않았다 귀여워서 자꾸만 쳐다보게 된다 외출했을때 반려견이 뭘하고 있는지 한눈에 보여서 마음도 놓이고 너무좋았다 헿

★★★★★ 2020-07-25

생각보다 더 좋아요 화질도 선명하고~ 좋은제품 감사해요

★★★★★ 2020-07-23

아기 출산 후 베이비시터 이모님을 모시게 되면서 CCTV를 설치하게 되었어요. 굳이 설치해야 하나 싶기도 했지만 맘카페 같은데서 보면 다들 필수라고 하기도 하고, 사람을 못 믿어서 설치하는게 아니라 믿기위해 설치하는거라는 글을 보곤 구매 및 설치하기로 마음을 굳혔죠. 시터이모님 면접시 CCTV설치에 대해 사전고지드려 문제없었어요. 어떤 제품을 구매할까 찾다보니 요게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더라고요. 사용해보니 밤에도 뚜렷하게 녹화되는 점이 킬링포인트이고요, 화질도 기대했던 것보다 좋아서 사람 표정까지 들여다볼 수 있네요. 특히 24시간 녹화되어 저장되다보니 새벽에 아기수유 몇시에 했는지 까먹을 때 들춰보는 부가적인 장점도 누리고 있네요. 방에 잠깐 자러 들어와서도 거실에서 이모님이랑 아가들 잘 놀고 있는지 보고싶을 때도 잠깐씩 이용하고 있어요. 어플 한번만 들어가주면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너무 편하고 좋아요. 마이크기능도 있어 집은 비어있고 이모님과 아이들만 있을 때 혹시나 손이 모자라 이모님이 폰볼 새 없으면 마이크 이용해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을 것 같아 좋고요. 실질적으로는 모션감지기능은 아직 별필요없어 사용 않고 있어요. 아, 설치는 저희같은 경우 천장에 브라켓으로 뚫어 달았습니다. 마무리를 어찌 하죠? 아무튼 베베캠 용도로 쓰시는 경우라면 강추해요 ㅡ (추가리뷰) 3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헤이홈 어플에서 지난 시간 cctv영상 확인하려고 재생 누르면 가끔(한 4번 중 1번꼴) 렉걸리는거 빼곤 마음에 들어요 렉걸리는 경우엔 기다리지않고 어플 종료하고 나왔다가 다시 시도하는게 제일 빨리 문제해결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