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센 간편통세척 대용량 초음파 터치식 LED 무드등 가습기 moistair 리모컨 리뷰

 

젤센 간편통세척 대용량 초음파 터치식 LED 무드등 가습기 moistair 리모컨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78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20 기준)

 

★★★☆☆ 2021-01-14

개봉해보니 상품 일부분이 파손되어 있네요. 배송중에 이런건지 아니면 이런 상품을 보내주신건지…..

★★★★★ 2021-01-07

오빠집에서 보고 구입 양도 많이 나오고 좋다. 세척은 아직 안해 봤네요

★★★★★ 2021-01-07

마음에 들어요! 습도조절되는거랑 무드등 색 계속바뀌는 거, 물통에 물이 많이 들어가서 번거롭지 않은 거, 소음이 적은 거 이렇게가 제일 좋네요. 표시되는 습도가 정확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희망습도에 맞춰서 작동하는 게 마음에 들어요.

★★★★★ 2021-01-03

굿…강추…

★★★★★ 2020-12-25

기능이 다양해요 용량이커서 자주손갈일없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물이 깨끗하게보여서 마음도 상쾌 소음도 적고 무드등, 취침, 타이머,분사력등등 장점이 너무많아 맘에 쏙들어요 하나더사서 친구선물하려구요^^

★★★★★ 2020-12-21

이제품 구입하기전에 다른회사 제품을 구입했었는데ᆢ 자동습도조절이 잘안되어 교환했었으나 역시 잘안되어서 너무 미안해서 그냥 쓰려고했으나 반품하고ᆢ 위너스제품을 찿게되어 지금은 너무 만족합니다ᆢ 판매자에게 너무 감사립니다ᆢ 습다조절 잘되고 수면기능도 정말 너무좋아요ᆢ 무드등도 기분좋고ᆢ 암튼 너무 감사하요ᆢ 번창하십시요~~.

★★★★★ 2020-12-16

환절기라서 아침마다 목이 너무 따금거리고 피부도 다 일어나길래 수건을 적셔 사용하는 것으로는 버틸 수가 없을 것 같아서 세척도 간편하고 디자인도 이쁘다길래 홀려서 급하게 주문했어요ㅎㅎ 받아보니까 정말 디자인이 깔끔하니 제가 생각하는 것보다도 더 이쁘네용 제가 몸이 홀몸이 아니라서 이래저래 힘든 일은 피하고 있는데 세척하기도 간편하고 더 위생적으로 해줄 수 있어서 굉장히 안심하고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무거운 것은 왠만해서 안들려고 하는데, 상부급수 구조라서 괜히 무거운 물통을 물 넣고 왔다갔다 하지 않아도 그냥 위에서 새로운 물을 부어줄 수 있어서 좋아요! 화장실도 되게 자구 가고 있는데 갈 때마다 어두운 곳을 걸아가는게 마음에 걸렸는데 무드등을 틀어두고 걸어다니니까 잘 보여서 너무 편하네용❤ 아이를 출산하고 나서는 나중에 수유등으로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여러모로 유용한 가습기네요!ㅋㅋㅋ 좋은 제품 감사합니당~~~~~!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