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데코 3중직 솔리드 암막커튼 핀형 리뷰

 

베베데코 3중직 솔리드 암막커튼 핀형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6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1-03 기준)

 

★★★★★ 2020-10-07

길이가 딱 좋네요~ 좀 구겨져서 왔지만 잘 사용하겠습니다 ^^

★★★☆☆ 2020-08-28

그냥 이사한 지금 집에서만 쓰려고 저렴한 암막커튼을 찾다가 구매했는데요, 딱 원하던 흰색 암막커튼이에요! 박음질이 약간 투박한 느낌은 있지만 멀리서보면 크게 신경쓰이지 않구요!창문 딱 덮는 깔끔한 사이즈라 만족합니당 ㅋㅋㅋ 다만 구김자국이 너무 심해서 좀 신경쓰여요 ㅠㅠ 다리미로 한번 다려보려구용 ㅎㅎ 잘 쓸게요~!!! 암막률은 아무래도 흰색이다보니 그닥 좋지 않은데 전 만족해요~!!

★★★★☆ 2020-07-04

재질이 좀 뻣뻣하지만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1개 사려고 하다고2개 샀는데 1개 샀으면 또 주문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을뻔 했습니다,좀 큰 창문이면 2p사는걸 추천합니다

★★★★★ 2020-06-09

무난쓰

★★★★★ 2020-06-09

아 좋습니다. 가성비 좋네요

★★★★★ 2020-05-21

코로나 때문에 집공한다고 독서실 책상도 알아보고, 사설 독서실 등록도 하려고 했었는데 밀폐되있는 곳이다보니 코로나도 걱정이고, 독서실 책상 보기에도 좋지않고, 멀쩡히 잘쓰고있는 책상 다른곳에 마땅히 둘 곳도 없어서 고민하다가 커튼 달았습니다. 암막 답답하지 않을 정도로 딱 적당하고, 뭣보다 커튼 위에 달려있는 플라스틱 핀이 너무 편합니다. 커튼 품질도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 2020-04-22

일단 원단 느낌은 합격입니다 원단을 만졌을때 벨벳느낌이 살짝 나는게 부드럽습니다 냄새도 많이 나지 않았어요 코를 대면 나는데 어차피 빨아서 달 생각이여서~ 냄새가 덜 나도록 환기처리를 한것인지? 제가 후각이 예민한 편인데 일단 그 부분은 괜찮았습니다 세탁기에 돌려서 스팀다리미작업을 할 생각이여서 세탁기에서 꺼내서 바로 달아봤는데요 예상외로 구김이 별로 안생겼어요? 세탁기를 돌리면 구김이 많이 생길줄 알았거든요 구김이 적은 원단인가 봅니다 마르기도 금방 말랐네요 마지막으로 달아놓으니 밝습니다 아이방 가구도 화이트라 깨끗하게 어울리겠다 싶었는데 깨끗하고요 기존 커튼이 암막이 너무 잘되서 대낮에도 커튼을 치면 시간을 알수 없게 어두워서요 밤에도 너무 캄캄해서 무서울까 싶어서 그런 부분땜에 화이트라 암막이 덜되도 좀 밝은게 낫겠다 싶어서 바꿨습니다 근데 아침의 기운이 잘 느껴지게 밝습니다 자외선 차단만 잘된다면 만족하겠습니다 *자외선차단되는기능성원단을 구매해서 커튼안쪽에 붙여줬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구분이 안되겠지만 두겹이네요 그리고 사진에 속커튼처럼 보이는건 전자파차단용 커튼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살려면 전자파차단커튼은 필수죠 자외선 차단원단 남은거로 알뜰하게 사용해서 윗부분 주름을 넣었는데 원단이 좀 부족해서 가운데 주름이 좀 아쉽웠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