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 프로 스타일 디지털 고데기 UCI-B2020 사용기

 

유닉스 프로 스타일 디지털 고데기 UCI-B2020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0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25 기준)

 

★★★★☆ 2021-01-18

싸고 좋아요

★★★★☆ 2021-01-16

가성비 좋은 판고데기네용 ㅎㅎㅎ 잘쓰고있습니다!!

★★★☆☆ 2021-01-13

쓰던 고데기가 고장나서 같은 걸로 또 주문했어요. 한 6년정도 거의 매일 썼는데 특별한 고장 없이 쓴 걸 보면 꽤 튼튼한 것 같아요! 쓰던 건 온도 조절 버튼이 잘 안눌리고 연결부분 전선이 벗겨져서 불날 것 같아서 새로 샀어요. 급하게 필요한데 이것저것 알아보기 힘들어서 쓰던걸 또 주문했는데 온도 조절이 되고 끝부분이 둥글어서 마음에 들어요. 단점은 이용중에 버튼이 눌린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오래 쓰다보니 요령이 생겼는데 처음 쓸땐 불편했어요. 그래도 평균적이라고 생각해서 그냥 다시 주문했습니다~ 만족해요!

★★★★★ 2021-01-03

온도조절이 되어서 너무좋아용

★★★★★ 2021-01-02

온도가 빨리 올라서 좋아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귀엽네요 들고 다니기도 부담스럽진 않은 크기이고 선도 길어서 좋습니다

★★★★★ 2021-01-01

생각보다 괜찮네요!:)

★★★★★ 2020-12-26

★ 구매동기 오래된 고데기가 망가져서 새로운 제품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쿠팡에서 참 많은 종류의 고데기 제품이 판매되고 있었지만 가격과 기능, 후기등을 여러모로 비교해 보고 존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배송 유닉스프로 스타일 디지털 고데기는 로켓와우 배송상품이라 다음날 총알같이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늦은밤인 10시정도 넘어서 주문했지만 다음날 새벽에 빠르게 잘 도착하였기에 아침에 바로 잘 사용 할수 있었습니다. 역시 쿠팡 로켓와우 배송은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바로 받을수 있으니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 포장 포장은 유닉스프로 스타일 디지털 고데기 상품 박스가 쿠팡 비닐 포장된 상태로 담겨서 배달되어 왔습니다. 박스 포장 자체가 튼튼해서 쿠팡 비닐 봉지에 담겨서 배송되었으나 훼손이나 파손등의 문제점 없이 배송되어서 왔으니 염려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 기능 및 종합 평가 고데기를 머리에 사용해 결과 매직도 잘되고 웨이브도 잘되서 기능상에는 큰 단점은 없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닉스프로 스타일 디지털 고데기는 LCD 백라이트에 디지털로 실시간 온도가 표시되니 참 좋은거 같습니다. 예전에 쓰던 제품은 온도 표시가 안되서 정확하게 온도가 올라갔는지 확인하기 어려웠는데 이번 제품은 그런면에서 정말 편리합니다. 또한, 고데기의 열판이 세라믹으로 코팅되어있어서 원적외선이 듬뿍 발생되어 모발 손상을 막아준다니 효과가 좋구요~ 그리고 무빙 발열판을 채택해서 발열판이 좌우로 움직이기에 머리를 고데기로 잡고 눌러주면 움직임이 생겨서 아주 자연스럽게 머리 손질을 할수 있는점도 좋은거 같습니다.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50분후에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는점은 정말 걱정없이 사용할수 있는 장점인거 같아요~ 외출전 머릿 손질을 바쁘게 하다가 깜빡하고 고데기 전원을 끄거나 전원코드를 빼지 않고 외출한 경우에 화재 위험도 예방되니 걱정 뚝~ 마지막으로 고데기 끝단의 360도 회전 코드적용이라 전원선이 꼬이지 않아 사용중에 정말이지 편리합니다. 하지만 조작부 버튼들의 위치가 실제 고데기를 손으로 잡고 사용하는 위치에 있어서 사용중에 자꾸 건들게되니 불편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아쉬운점은 고데기를 사용하지 않을때 벌어진 고데기를 잡아주는 장치가 없어서 보관할때나 여행시 좀 불편하더라구요. 2가지 불편한 점만 좀 개선되면 아주 좋은 고데기가 될것 같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