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접이식욕조 이동식욕조 반신욕기 간이욕조 70cm 알루미늄 대형 리뷰

 

성인접이식욕조 이동식욕조 반신욕기 간이욕조 70cm 알루미늄 대형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6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1-06 기준)

 

★★★☆☆ 2021-01-06

배수호스연결방법이 설명이안돼서 연결을 못하고 쓰지못하고있어요 연결방법좀 알려주세요!!!

★★★☆☆ 2020-12-31

부모님이 만족하심 원터치가 아니라서 번거러울 수도 있어요. 자주 사용할거면 원터치러 사시는거 추천드려요. 성능은 좋은데 사용하기전에 그리고 사용한 후 정리가 번거로워요.

★★★☆☆ 2020-12-30

20일에 주문해서 오늘 받았네요 리뷰에 냄새가 많이난다하더니… 정말 장난아니네요 조립하는데 한참 헤맸네요 한글로 된 설몀서를 같이 주심 좋겠네요 봉넣는곳 찿다 짜증났음요 사용은 주말에나 해볼예정..

★★☆☆☆ 2020-12-30

제품 설치가 간단하지 않고 광고처럼 덮게 길이가 길지 않아요 혼자 덮기에는 한쪽 맟춤 다른촉 빠져나오고 그냥 대충 덮고 사용중… 냄새도 여러번 입욕제 넣고 써야 됨

★★★★☆ 2020-12-28

냄새가너무나서 멀미하려함 사용후 접지않고 그대로벌려놓고있음 탈취하려구요 왜케냄새가많이나는지요

★★★★★ 2020-12-28

가격대비 너무 괜찮은 제품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목욕을 해야했는데 욕조가 없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입 전에 일반 플라스틱 욕조나 큰 대야도 함께 찾아 보았는데 일반 가정집에서 성인이 사용하기에는 크기가 커야 하는데 크기가 크면 보관하기가 어려울 것 같아서 접이식 욕조를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사용후기 : -지지대가 6개와 윗 부분데 원통형으로 모양 잡는 대를 조립해서 사용하는데 만드는데는 쉬웠습니다. 하지만 조립 후 이동시 지지대가 고정되지 않아서 줄줄 흘러내리기 때문에 좀 아쉬웠습니다. -튜브처럼 되어 있어서 흐물흐물 거릴 줄 알았는데 물을 넣고 사용했을 때는 많이 약한 편은 아니였습니다. -튜브냄새가 정말 많이 납니다. 냄새는 사용시 감안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목욕 및 반신욕용으로 구매했기 때문에 뜨거운 물을 받으니 더 많이 나더라구요. -구매시 욕조 커버를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커버 후 사용시 사용감이 훨씬 좋았고, 보온도 잘 되었습니다. 혼자서 커버를 욕조에 모두 끼우기에는 좀 어려운 면이 있었습니다. -보관은 사용 후 건조하여 사은품으로 받은 파우치에 넣어서 보관하니 괜찮았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