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블랙박스 16GB V Shot 후기

 

아이나비 블랙박스 16GB V Shot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1-11 기준)

 

★★☆☆☆ 2020-12-30

이번에는 박스에 충격흡수 봉지 넣어서 배송했네요~ 전자제품을 봉지에 넣어서 배송하던 쿠팡이었는데ㅋ 10년정도 아이나비 블박 네비만 사용하였습니다~ 항상 아이나비만 사용해서 기존 브라켓 호환 전원선 호환이되어 설치했는데… 이번건 별로네요… 블박 설정하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설정 초기화 되어있네요… 혹시나 해서 다시 해보고 전원도 껏다 켜보고 메모리도 초기화해봤는데 계속 공장초기화 되네요… 화질은 딱 가격 만큼입니다… 십만원대 화질입니다~ 처음 제품받았을때 박스개봉 스티커가 떨어져있고 기스도 좀 있길래 찝찝했는데… 내가 원하는 설정이 안되고 공장 초기화가 되어 교환 신청하였습니다~ 교환받고 추가 후기 남기겠습니다… 구입 하신분들 혹시나 저 같은 증상있는지 설정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차후 제가 받은 제품이 수리가 안되고 다시 판매가 된다면?? 이글 보고 제품 받으신분은 설정했던게 유지가 되는지… 초기화가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도움돼었다면 도움돼요~ 꾹~^^눌러 주세요~^^ . . . . 교환 받고 전방카메라만 테스트 해보니 또 불량이네요… 메뉴 들어가서 내가 원하는걸로 설정하고 전원을 끄고 다시 키면 초기화되어있어서 메모리카드 문제인가 싶어 32기가 아이나비 정품 메모리카드를 사용해도 동일하게 초기화가 됩니다… 혹시나해서 아이나비 정품 배선도 다시 연결해봐도 동일하게 전원끄고 키면 초기화 됩니다~ 왠만하면 그냥 쓰겠는데 안전운행구간이랑 꼭 필요한 메뉴가 저장이 안되니 어쩔수 없네요ㅜㅜ 이번에도 교환해보고 똑 같다면 환불 진행하겠습니다… 설정이 저장 안된다면 왜 메뉴가 있나요… 메뉴를 만들지를 말지… 아이나비 쓰면서 이런경우는 처음이네요… 불량만 모아서 쿠팡에서 파는건지 의심이 가네요… v shot 후기 검색해보니 저 같은 증상이 다른분도 있었네요~ 사진 첨부 하였습니다… 구입 하시는분들 확인 꼭 해보세요~ . . . 교환 제품도 동일하게 전원 끄고 키면 설정값이 초기화됨… 환불 신청… 3번 교환했는데 3번다 동일증상…이제품 문제 있는거 같네요… 조금 비싼 아이나비로 사봐야겠습니다…

★★★★★ 2020-11-16

좋은 제품 잘쓸게요

★☆☆☆☆ 2020-11-04

상품평이 좋아서, 브랜드 믿고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상품평을 믿어도 되나, 제품 상세안내를 믿어도 되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1. 주행중에 신호에서 정차했다가 출발할때마다 '상시녹화를 시작합니다'라는 멘트가 나오고 재시동 됩니다. 그래도…. 주행 내용은 다 찍히겠지…믿었습니다. 얼마전에 오토바이 사고(오토바이100과실)가 났고, 보험사에서 블랙박스를 확인하는데 사고난 전후순간 영상이 없어서 애먹었습니다. 심지어 정차를 했던 것도 아니고… 사고전에 방향전환을 위해 속도 줄인 것 밖에 없는데 그때부터 끊겨있더라고요. 운이 나빴다 생각했습니다. 2. 어제는 느닷없이 메모리카드 인식이 안된다며 오류안내가 나오고 재시동이 안되네요. sd카드를 다른 갈로 교체를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정상 제품을 판매하는 건지, 혹여 리퍼상품을 싸게 판매하는 건지 의심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이나비인데…. 3. 상세 설명에 나와있듯 화질이 좋은 것 처럼 보이는데… 네.. 낮에는 뭐 쓸만합니다. 밤에는 실망수준이네요. 과대광고 아닌가요? 사고만 안난다면 고물을 달아놔도 괜찮습니다. 사고났을때 도움받으려고 사는 건데…. 한숨나오네요. 산지 두달만에 메모리카드 인식오류… 이건 아니잖아요.. 아이나비씨….. 제값받고 제대로된 물건 파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