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블루 레몬그라스와 라일락 본품 리뷰

 

2020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블루 레몬그라스와 라일락 본품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9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1-06 기준)

 

★★★★★ 2021-01-05

다우니 거의 다 써서 다시 구매하려고 담아놨는데 마침 쿠팡체험단에 선정되어 재빨리 구입했습니다! 현재 쓰고 있는 그린 보타닉 가든으로 갈아타기 전엔 하늘색 다우니 레몬그라스와 ‘달콤한 라일락’향으로 오랜 기간 썼었는데, 이번에 보니 “탈취파워” 레몬그라스와 라일락향의 업그레이드 된 버젼이 나왔더라구요. 향은 비슷한 것 같지만 원액의 향만 맡았을 땐 약간 더 상큼하고 시원해진 느낌이 드네요. 이전에 쓰던 하늘색은 달달한 라일락 향이 더 강했다면, 이번 것은 레몬그라스의 향에 더 비중은 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제 개인적인 느낌이예요~^^) 아무래도 탈취파워라는 목적에 포커스를 맞춘 것 같구요 그런 의도라면 성공적인 업그레이드라는 생각입니다. 농도는 초고농축답게 밀도 있구요. 사실 초고농축이라 조금만 넣어도 너~무나 충분하지만, 다우니는 워낙 향이 좋으니 듬~뿍 넣게 되지 않나요?ㅎㅎ 욕심껏 마구마구 더 넣고 싶지만,,, 뚜껑으로 하나 가득 담아서 부으면 세탁기 섬유유연제 투입구 MAX에 딱 맞게 차더라구요.(일부러 그렇게 맞추신 것 같아요~) 요즘 같은 겨울철에 수면바지 많이들 입으시잖아요. 수면바지랑 니트류에 다우니는 정말 찰떡인 것 같아요. 정전기 걱정 NO! 여러번 빨아도 보들보들한 느낌 그대로 YES! 오랜만에 만난 하늘색 다우니 빨리 써보려고 급히 세탁하고 말려봤는데 ‘탈취파워’라서 그런지 이 겨울에 일조량 부족하고 창문 꽁꽁 닫혀 공기 흐름도 부족한 추운 베란다에서 말린 빨래인데도 불구하고 맑은 새벽 공기 속 아주 은은한 라일락 향이 나네요*¨*•.¸¸♪  다우니 향이 너무 좋아 그런 향수 찾다가 없어서 다우니랑 물을 섞어 향수처럼 뿌리고 다닌다는 분들도 있던데, 그런 다우니가 1.05L로 세병이니깐 당분간은 섬유유연제 걱정 안하고 지낼 수 있겠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1-04

향이 조금 달라졌네요 배송 잘받았습니다

★★★★★ 2021-01-04

섬유유연제는 항상 다우니 종류만 사용해요. 가격이 다른것보다 좀 나가더라도 어차피 매일 사용하는거 좀 향기로운게 기분까지 좋게 하거든요. 그리고 매번 리뷰때마다 적지만 다우니 사용 후 이불이나 옷을 넣어두었다가 몇달지나 꺼내도 그 향기가 남아 있는거에 너무 만족하고 기분이 좋아요. 다우니도 종류별로 좀 차이가 있던데 이번에 탈취파워라고 써있는 제품은 이전 제품보다 좀 향이 약한 기분이 들어요. 유지되는게 짧은거 같은 느낌이랄까~ 사람마다 틀려서 크게 못느낄수도 있겠지만 전 냄새에 굉장히 민감해요. 지금 신제품 포함해서 제일 향이 오래가고 좋았던건 스프링가든이 최고였구요. 그 다음이 블룸인데~~~ 체험단으로 이 제품 써 볼 기회를 주셔서 사용해봣어요. 요 라인 3가지중에 핑크만 써봤는데 이건 좀 더 고급스러운 정원의 향기 같아요. 빨래 널고 나면 집안에 꽃향기 그윽합니다. 아주 만족해요~ 다우니를 써야 옷 입었을때 풍기는 기분좋은 향이 사람의 깔끔한 이미지를 주는거 같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