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핑크 베리베리와 바닐라 본품 사용기

 

2020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핑크 베리베리와 바닐라 본품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7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07 기준)

 

★★★★★ 2021-01-07

향기가좋아요~^^

★★★★★ 2021-01-07

늘 믿고 사용하는 다우니예요

★★★★☆ 2021-01-06

딸기 바닐라라서 향이 달아요. 다우니 세제랑 같이 쓰면 향이 센거같아요. 저번에 미스티크? 다우니 검은 색 섬유유연제 썼는데 개인적으로는 그게 더 좋은거같아요. 이게 다 쓰면 다시 그 검은 섬유유연제로 바꿀래요.

★★★★★ 2021-01-04

♡쿠팡 리뷰선정자 진실후기 이거 찐 베리향이 한가득인데 지루하지말라고 부드럽게 감미된 바닐라향으로 언듯 강하다싶은 베리향을 같이 은은하게 만들어줍니다 솔직히 걍 헹굼액 찝찝눅눅한냄새안나면 오케이 인데 이건 향이 오래지속되서 한번 빨래한걸 말린후 옷장보관하다 꺼내도 은근향이 맡아져서 손목킁카킁카하게만들어줍니다 오늘 겁나 일이 많아 열받아서 손목킁카하고 업무다시할정도의 기부니가좋아져요 확실히 흠 제 남자형제분께서는 불만인듯하지만 자기돈으로사오거나 직접 빨래안하면 조용히 하게만듭니다^^ 불만이면 직접 림 빨래하시지.…?보고있나?내손은 내옷만 관리해도 힘든손이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바닐라퓽~♡하고싶지않음 직접관리해라 똘추야 자! 다시 넘어가서 여성이 쓰기 무난하고 사랑?ㅎ그래요 귀여운향이네요 제 애긔동생있음 옷쯉쭙빨정도로 만에들어할것같아요 발냄새나는 현실형제 악취도 탁월하게 가려주는 헹굼액 확실히 좋네요 섬유부드럼은모르겠지만 악취와 향은 보장합니다 섬유택배는 받는순간부터 향기나서 넘좋아요 써보기전부터 맘에든제품이여서 이불빨래때를 기달리고있습니당 (૭ ᐕ)૭♡ 퓸퓽~!^^

★★★★★ 2021-01-03

좋아요

★★★★★ 2021-01-03

다우니 향 뭐가 좋은지 모르겠다면 외우자. 뭐니뭐니해도 베리베리와 바닐라임. (물론 개취지만) 향수 같지 않으면서 기분 좋은 향 진하지도 너무 연하지도 않은 향 베이비파우더 같이 유치하지도 않은 향 대놓고 너무 과일 향 같지도 않은 향 그런 향은 이거 밖에 없다 진짜로.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느낌 말그대로 베리와 바닐라크림의 조화가 굿이다 굿. 친구 추천으로 자취 첨 할 때부터 쓰기 시작해서 아직까진 이만큼 좋은 섬유유연제 본 적이 없다. 심지어 초고농축이라 완전 무심하게 몇방울 떨어뜨려주면 온종일 부드럽고 포근한 빨래 향을 맡을 수가 있음. 한 통 사면 엄청나게 오래 쓰니까 경제적이기 까지. 싸다고 아무 섬유유연제나 막 쓰면 콸콸 쏟아도 아무 냄새 않나는 그런 참담한 결과를 맞게 된다. 결론 다우니가 짱! 참고로 이 제품은 1L짜리로 약간 작은 사이즈다. 이전엔 주로 돈 아낀다고 4L짜리 초대용량만 샀었지만 생각해보면 용량 작은 것 여러개 사는 게 더 나은 듯. 대용량 한 병으로 완전 오래오래 쓰는 거보다는 작은 용량으로 적당한 때에 바꿔 쓰는 게 위생적이고 플라스틱 용기를 오래 쓰면 좋을 게 별로 없기도 하니까. 물론 환경을 생각한다면 플라스틱을 쓰지 말아야겠지만..ㅠ 암튼 오랜만에 빨래 했더니 집에서 좋은 향기가 난다 아주 디퓨저가 필요가 없을 정도. 다우니 덕분에 옷도 부들부들해 차려 입고 놀러가고 싶지만 한동안은 출퇴근 빼고는 계속 집콕을 유지해야 돼서 그런가 집에서 빨래 하고 청소하는 게 넘 재밌다.. 미뤄둔 집안일을 하면서 방콕에 더욱 최선를 다해보자. ✔️여담 하나 하자면, 이건 베트남산이다. 누군가 베트남산 보다는 미국산 향이 더 좋다고하여 이전엔 계속 다른 사이트에서 미국산 찾아 샀는데… 이걸로 막상 빨래해보니 그럴 필요가 없었던 것 같다? 내가 둔감한 것일 수도 있지만 걍 미국산 베트남산 똑같음. 여태 뭐하러 그런 수고를 들였는지 모르겠다.. 성분도 같고 향도 같고 그냥 쿠팡에서 편하게 더 싸게 구매하자.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