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젠 POLY 무선 미니가습기 리뷰

 

이노젠 POLY 무선 미니가습기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6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1-11 기준)

 

★★★★★ 2021-01-10

너무 귀엽구요 잘사용하고 있어요

★★★★★ 2021-01-06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난방기 사용으로 건조한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있어요. 계속 틀어두고 있어서 2번 정도 물을 보충해줘야 하지만 그정도는 크게 불편하지 않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마감도 깔끔해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 2021-01-06

그린색 너무 예뻐요 분사력도 마음에 들고 건조한 요즘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아주 만족합니다

★★★★☆ 2021-01-06

색상이 넘 예쁘네요. 자그마니 잘 사용 할 것같아요. 물 용량이 조금만 더 컸어도 좋을 것같아요.

★★★★☆ 2021-01-06

써보고 좋아서 이웃들 선물한다고 총 4개나 구입해서 아주 잘쓰고있습니다. 일반 가습기와 달리 각도 조절이 되서 얼굴쪽으로 분무할수있는게 가장 좋은 점인것 같아요. 물가득 채워도 안넘어지고 잘서있어요. 사무실 히터와 마스크로 건조한데 촉촉해질수 있어서 좋아요. 3주정도 매일 쓰다보니 필터가 살짝 변색되네요 필터도 같이 사길 잘한것 같아요 4시간정도 충전안하고 사용하니 방전되서, 계속 충전 꽂아놓고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2021-01-04

산지는 한달 됐는데 이제야 상품평을 쓰네요ㅠㅎㅎ 가습기 진짜 너무 예뻐요! 이 가격에 각도조절에 불빛도 영롱하고 디자인도 세련됐어요!ㅋㅋㅋ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도 딱이고 이 상품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그냥 사세요 후회 안해요ㅋㅋㅋ 그리고 문의 할 게 있어서 전화드렸는데 너무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정보도 더 알려주셔서 더 좋았어요!

★★☆☆☆ 2020-12-30

몇분정도 사용하면 가습기능이 안됨… ㅠ

★★★★☆ 2020-12-23

사무실에서 직원들과 함께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좋습니다. 제일 맘에 드는건 각도 조절이 되서 좋아요 구매하셔도 후회는 안 할 듯 합니다.

★★★★★ 2020-12-19

코로나 로 인하여 모두들 힘든시기 홧팅 합시다 너무너무 좋은 상품이라 상품평을 안쓰곤 참을수 없었어요 ㅎㅎ 별을 백개주고싶은 마음 전 초록색 선택했구요 받아보니 이색상 이 아닌데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사진 다시보니 색상 똑같구요 주황도 이쁜데 약간 아쉬움 각도조절이 넘 맘에 들고요 분무량은 원래 기대도 안했는데 다른 가습기도 사서 써봤는데요 이제품처럼 분무량 많이 되는거 첨 봤어요 코와 목이 건조해서 구입했는데 지금3일정도 사용하고 코와 목 많이 좋아졌구요 세척하기도 완전 편하네요 물의 용량 미니가습기이지만 용량 작지도 않아 좋아요 그리고 밤에 잘때 간헐적 분무로 하고 자면 아침까지 충분 하답니다 무드등도 잘되구요 투명창으로 물수위도 확인할수 있어 너무 좋아요 코로나땜에 방콕만 하는데 애가 저에게 소소한 기쁨을 주네요 디자인도 이런디자인 흔치 않잔아요 자면서 옆에 두고 자는데 넘어짐 걱정도 안해도 될듯요 전에껀 자빠져서 아침에 일어나니 요가 홀딱 젖음 ㅠㅠ 암튼 저는 완전 만족 만족 만족입니다 서프라이즈!!!베리베리굿!!! 코로나 모두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구요 남은 한해 마무리 잘하시구요 이글 읽는 모든분들에게 축복을 ㅎㅎ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