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트롬 스팀건조기 RH16VTD 16kg 방문설치 사용기

 

LG전자 트롬 스팀건조기 RH16VTD 16kg 방문설치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1-16 기준)

 

★★★★★ 2021-01-15

수건 많이만 안넣으면 잘 되고 이불털기도 좋네요.

★★★★★ 2021-01-15

건조기 고민고민 하다가 이사온집에 세탁실이 좁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이쁘게 직렬로 잘 설치하였습니다~^^ 이사로 어수선하던 세탁기도 다시 균형 잡아주시고 배수도 꼼꼼히 마감하여 주셨네요~ 약속시간보다 일찍 오셔서 설치해주셨어요 받고 저녁에 이분건조 해보았는데 소음도 크지 않고 잘 건조되네용~~~^^

★★★★★ 2021-01-10

로켓설치 너무 좋네요!! 일요일에 주문해서 화요일에 도착했습니다! LG 설치기사님 직접 오셔서 설치해주셨고, 간단한 테스트 및 사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저는 베란다 공간이 부족해서 옷방 행거 아래에 설치했는데 사이즈도 아주 딱입니당 ㅎㅎㅎ 건조기를 처음 써보는데….. 정말 신세계네요!!! 하루안에 빨래 정리가 끝나서 너무 좋음!!! 근데 그 건조기 돌리면 그 미용실 냄새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건조기에서 나는 냄새..?

★★★★★ 2021-01-04

굳굳 고민하다 스팀 건조기로 샀어요 위류 관리기능에 더 해져서 스타일러 구매 안해도 될것 같아요 정말 좋아요 매일 아침 침구를 터는데도 먼지가 많이 나네요 트윈 워시 쓰는데 양쪽 다 빨래 돌리면 널 곳이 없어서 동시에 못돌렸는데 건조기 덕분에 그럴일 없어서 좋아요 색깔 빨래 검은 빨래 흰 빨래 속옷 빨래 수건 빨래 아기옷 빨래 여러번 돌려요~^^ 속 시원 ㅋㅋ 건조기에 넣는 종이형 섬유유연제 쓰니까 이제 헹굼에서 섬유유연제 안쓰게 되네요 고양이 두마리 키워서 녀석들이 쓰는 방석 담요 매일 털어주고 스팀 소독해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아기 옷에 고양이 털 붙는 것 땜에 스트레스 받았었는데 해방이에요 설치도 바로 오고 애기 있는 집이라 현관에 유모차로 불편할텐데 기사님들이 친절히 알아서 해주셨어요 정말 만족합니다 상품도 배달도 사후 관리도!!!

★★★★☆ 2020-12-13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몇번 사용한 결론은 건조는 잘 되네요 신세계예요 그런데 성격급한저는 시간이 너무 길고 우선 밤에 돌리기에는 소음이 커요 그래도 자주는 안쓸지라도 급할때는 꼭 필요한 제품인거 같애요

★★★★★ 2020-12-10

설치도 잘해주시고 작동도잘되고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