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인증 국내산 절단대파 리뷰

 

친환경 인증 국내산 절단대파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1-18 기준)

 

★★★★★ 2021-01-15

완전 싱싱하고 좋아요

★★★★☆ 2021-01-14

손질대파 중에서도 친환경 대파를 사는 이유는 물로 대충 씻어서 먹어도 안심이되기 때문이에요. 대파에 농약을 많이 뿌린다고 해서 일반대파를 사면 세척을 해서 먹느라 상당히 번거롭고 귀찮아요. 친환경 손질대파는 그냥 비닐만 뜯어서 담아놓고 먹을때마다 물로만 씻어서 먹으니 너무 편해요. 단점이 있다면 절단되어서 와서 아무래도 신선도는 떨어져요. 이번에는 특히 신선도가 별로네요ㅠ하지만 친환경 절단대파를 필요할 때마다 이렇게 편하게 배달받아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해요. 쿠팡 고마워요^^

★★★★★ 2021-01-14

무농약 파라 좋고 가격.양.질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 2021-01-12

■로켓프레시■ 대파가 실하고 굵어요 썰어서 용기에 냉동보관합니다 약간은 매운듯해요

★★★★★ 2021-01-11

좀 비싸긴 하지만 빠른배송에 항상 만족합니다.

★★★★★ 2021-01-11

한단을 절단해 세척되어있는지 깨끗한상태이고 전잎이나 시들한거 없이 신선한상태입니다 딱 일이인분 요리에 쓰기 좋은 크기라 조각 한개로 국하나 요리 하나에 맞는 정량인것 같아요 흰부준이랑 파란부분이 골고루 들어가있고 처음부타 절단되어있어서 보관하기도 편합니다 맞는부분만 골라서 적당량을 자르기 좋았고 자를때 아삭아삭한느낌이 나면서 잘리는게 싱싱하다고 알수있었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1-10

세척 되어있는 파라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일부만 남겨놓고 모두 썰어서 얼려놓았습니다. 필요할 때마다 꺼내서 사용하기 너무 편리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1-09

요즘 사골곰탕에 사리 라면, 파, 다진 마늘 넣고 끓여 먹는 것에 빠져서요. 대파를 쟁여놓고 먹는 중입니다. 절단 대파의 신선도와 맛 모두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 대파는 이 제품으로 구매하려고요. 1. 패키지 및 내용물 양 – 보관이 어려운 얇은 비닐 패키지입니다. – 대파 패키지 내 외부 모두 물기나 흠집 없이 깔끔한 상태였습니다. – 기존에 구매하던 500g 절단 대파보다 양이 많게 느껴지더군요. >> 무게를 재면 약 500g인데, 뭔가 묘하게 더 많은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2. 대파 상태 – 대파 두께는 얇은 편이고, 길이는 평균 약 17cm 정도입니다. >> 절단된 대파 크기가 균일해서 보관 및 요리 사용에 편리합니다. >> 저는 한 번 요리할 때 파 3 ~ 4개씩 사용하게 되더군요. – 무르거나 상한 대파 없이 모두 신선합니다. – 대파의 절단면은 매우 깨끗하고, 속이 꽉 차있습니다. >> 자른지 오래되면 절단면이 노랗게 변하는데, 이 대파는 방금 자른 것처럼 깨끗하더군요. >> 흰 부분은 속은 비지 않고 잘 차있어서 요리할 때 파 형태가 잘 유지됩니다. – 세척 손질된 대파지만, 요리하기 전 가볍게 물로 헹궈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 파 중간중간 흙가루? 같은 것이 묻어 있어서 씻어내야 합니다. 3. 대파 맛 / 식감 – 파 향은 약하지 않고 적당합니다. – 생으로 먹었는데, 아삭하고 신선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 맛은 맵지 않은 편이며, 계속 씹으면 단맛이 잘 납니다. – 요리에 넣었을 때도 풍미가 잘 살아서 좋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