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어캣 Daniel 스타일 철제 스탠드행거 리뷰

 

미어캣 Daniel 스타일 철제 스탠드행거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4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1-06 기준)

 

★★★★☆ 2021-01-05

상품은 맘에 드나 설명서는 누가 만들었는지 옆에 있었으면 뒤통수를 갈겼을듯. 설명서는 개떡같으니 대충 확인만 하고요. 1.볼트 길이대로 분류해놓는다. 2.고무로. 된 뭔가가 있는데 생긴게 희한해서 난이게 와샤인줄 몰랐음. 약간 휜 모양임.!! 이거 안끼우고 조여서 다 해체하고 다시 조립함ㅡㅡ *고무와샤는 제일긴 볼트랑 분류해 놓는다. 3.먼저 90도 휜 봉 2개와 나무판을 조립하는데 중간사이즈 볼트로 와샤없이!!!조인다. 일단 살짝씩만 조여준다. 4.가로 봉(반듯한 짧은봉을 90도 봉쪽에 나무판 밑부분에)을 고무와샤 안쪽에 끼우고 제일 긴!!볼트를. 조여준다. 5.그 다음 처음에 했던 나무판에 끼운 중간볼트 윗부분 손으로 만져보며 (나무판 갈라지지않게 거기까지만!느낌이 옴)완전히 조여준다. 여기까지 한거면 다한거임. 그다음부터는 사진보며 생긴대로 만들면 됨. ★★제일 짧은 볼트는 중간에 휜 봉들 연결할때 양쪽에 2개씩 들어감.볼트 완전히 조이지 않기. 꼭대기 가로봉 두개는 고무와샤넣고 제일긴 볼트 양쪽을 살짝씩만 조여준다음 마지막에 꽉 조이면 됨. 그다음 중간 가로봉도 꽉조이기. ★살짝씩만 안조이고 처음부터 다 조여놓으면 다시 느슨하게 풀고 해야함.다음 봉이 안들어가니까! ★★고무와샤는 제일 긴볼트랑만 봉끼리 연결할때만 체결!! 마지막 바닥에 세우고 밑바닥에 수평맞추는거로 맞추면됨. 볼트 안남음!!갯수 딱맞음!! 희한하게 생긴 고무 2개같은거는 봉 끝부분 배송중 파손되는경우가 있어서 넣어준거라고함!

★★★★★ 2021-01-05

외출복 정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 깔끔하고 예쁘네용

★★★★★ 2021-01-05

옷방은 있지만 바로 입을 옷만 걸어놓으려고 샀어요 배송 잘왔고 안전하게 에어캡으로 포장 잘 되서 왔습니다. 조립하는 것도 매우 쉬워서 30분도 안되서 만들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매우 튼튼합니다.

★★★★★ 2021-01-04

외투들을 그냥 식탁의자에 걸어두고 그랬는데 아무래도 부피도 있고 길이도 있다보니 영 불편하더라구요. 옷방 행거에 걸어두자니 아이들이 외출할때마다 꺼내주기가 불편;; 그래서 작은 행거를 살까 싶어 검색해보니 이게 딱!! 크기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심플, 가성비 좋아요. 조립해서 옷들 걸어보니 흔들림없구요, 밑에 원목판에는 아이들 가방 놓았어요ㅎ 잘 산것 같아요~ 아ㅡ 그런데 배송중에 그랬는지 바닥에 있는 부분 한쪽것이 플라스틱이 깨지고 찌그러졌더라구요ㅜ 교환하려다가 그래도 반대쪽 조절해서 수평맞췄더니 흔들림없이 잘 서있어서 그냥 쓰려구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