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벤 온도조절 멀티 티포트 사용기

 

클리벤 온도조절 멀티 티포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1-10 기준)

 

★★☆☆☆ 2021-01-10

상품 깨진것이 와서 교환신청했어요.빠른회수와 교환 신청 부탁드려요

★★★★★ 2021-01-02

잘 사용할거 같아요. 무겁지않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쁘네요. 가격도 착한편이라 더 만족해요. 따뜻한 차 우려먹기엔 딱이네요

★★★★★ 2020-12-28

사용하기편해요 기능단순 ! 세척 간단! 화이트라 예쁘기까지하네요

★★★★☆ 2020-12-17

세일할때 사서 3만원 안하는 가격으로 사서 아주 만족하면 사용중입니다 적은 디테일들이 좀 아쉬운 부분이 있고 유리부분과 아랫부분 (플라스틱)사이에 물이 스며들어 지저분해졌는데 세척이 쉽지않네요 사용에는 문제가 앖는데 보기에 거슬려서ㅠㅠㅠㅠ 그래도 디자인도 심플해서 이쁘고 만족합니다

★★★★☆ 2020-12-09

자취시작한 친구한테 선물로 보냈는데 잘쓰고있다고 하더라구요

★★★☆☆ 2020-12-03

유리가 얋아서 깨질까 조심히 써야 하고 좀 싼티나는 플라스틱처리 자동전원 차단이 안 되서 불편 내꺼만 그런건지?

★★★★★ 2020-11-30

차를 자주 우려먹어서 항상 고민하다가 좋은 기회로 드디어 득템했네용 ㅎㅎ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집에 두면 괜히 예뻐서 쳐다보게 되네요! 디자인으로는 진짜 100점이에요~ 하얗고 예뻐서 어디에 둬도 잘어울려요!! 여러가지 용도로 활용 가능해요~ 멀티 티포트라 뭐를 끓여도 잘 끓고 좋아요~ 차 종류별로 온도 유지도 조절할 수 있어서 좋네용. 용량도 보기 좋게 표시되어 있고. 시간도 설정할 수 있고, 보온도 가능해서 좋아요. 집에 진짜 티백이 엄청 많은데.. 사실 막상 물 끓여서 우려내기 정말 귀찮았는데 멀티포트가 있으니까 정말 너무 편리하고.. 투명이라 기호에 맞게 조절해서 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당. 살짝 단점이라면 콘센트 길이가 좀짧긴한데 저는 길게 쓸 필요가 없긴해서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여러 방면에서 활용도가 정말 높아서 맘에들어요~ 다른 비싼 티포트들 정말많은데, 그런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디자인도 예쁘고 실용적이에요. 추천합니당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