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 클라우드 가습기 후기

 

테스 클라우드 가습기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6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1-16 기준)

 

★★★★★ 2021-01-14

굿

★★☆☆☆ 2021-01-13

안방에 잘때 쓰려고 샀어요 처음엔 오 잘나오네 라고 생각하고 썼는데 ㅡㅡ 47%이상 안올라요 …. 하 ㅡㅡ 건조해서 산건데.. 그냥 계속 건조… ㅡㅡ…. 첨엔 왤케 안올라했는데 하루종일 틀어도 47%이네요 원래 30%이래서 너무 건조해서 시킨건데 전에 쓰던애에 비하며누진짜 ;; 반품하고싶다… 내돈 .. 아까워죽겠음 상품평 좋아서ㅜ샀는데 한평에서나 촉촉할듯 ㅡㅡ 방이 큰것도 아닌데 튼거나 안튼거나 비슷한 느낌인건 그냥 제 느낌인가요.. ? 진짜 하루종일 틀어도 습도가 안오른다는게 .. 또 사야한다는게 짜증날 뿐…

★☆☆☆☆ 2021-01-11

1 1월 19일구매했는데 물넣으면 흘러넘체나옵니다. 그러다말다그래서 그냥썻는데 어제부로는 계속 그러네요.어째야하나요?

★☆☆☆☆ 2021-01-08

가습량과 분사력 둘다 문제. 3단계해도 미니가습기 탁상용 중에서 센편인 정도지 일반가습기 수준에 못지침. 기존에 쓰던 샤오미의 1/3수준. 심지어 분무가 힘있게 위로 뻗어올라가는게 아니라 옆으로 휘어서 낮게 떨어짐. 분사력 자체가 딸림. 강 으로 설정한게 기존 가습기의 중에 미치지 못함. 그리고 터치 하나로 가능하다고해서 스마트한 것도 트렌디한 것도 아닌데 디자인적 요소에 치중해서 상태표시가 한눈에 파악 안돼서 별로. 다떠나서 가습기 본기능만 좋았어도 다른 단점들도 좋게 보일텐데 분무가 너무 딸려서 강 상태에서 가습기 옆을 지나면 시원해질 정도의 힘있던 샤오미에 비하면 얘는 뭔가 싶음. 테스가습기는 브라운 usb가습기 미니500ml 짜리랑 분사력 차이 크게 없는 정도. 왜 극찬이 많은지 참 의문. 쿠팡 수백개 시키면서도 후기 거의 안쓰는데 저처럼 후기보고 샀다가 분사력에 실망하시는 분들 없길 바래서 리뷰 답니다.

★★★★☆ 2021-01-04

이사후 집이 크니 방방마다 가습기를놓아야 할꺼같이서 구매했습니다. es001과 비교하다 자리차지많이안하고 청소하기쉬운덜고르다 이걸골랐는데요. 분무량괜찮고 청소 쉬워보여좋은데요. 단점은 물통을 하부 장치와 결착(?)혹은 고정이아니라 그냥 얹어놓는거네요;;;상부 뚜껑도 마찬가지구요. 아이들때문에 걱정되네요;;;

★★★★★ 2021-01-03

구매한지 한달 넘었어요. 아이가 비염때문에 건조하면 코막혀해서 샀는데 성능좋아요 한달이상 사용중인데 이정도면 소음 거의 없는편이고 분사량 도 단계별로 조절할수있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뻐요. 젤 큰 메리트는 물통세척이 가능하다는거~~ 깨끗하게 씻어서 쓸수있으니 위생적이라 사용하면서 안심이되더라구요. 뚜껑이 통채로 열리는 구조라 물 보충하기도 편하고 좋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