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Vivo 비보 토스터기 사용기

 

테팔 Vivo 비보 토스터기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14 기준)

 

★★☆☆☆ 2021-01-14

뚜껑 진짜 허접하고 제품 자체도 그냥 싸구려같은… 역시 싼 이유가

★★★★★ 2021-01-11

테팔 비보 토스터기 최근 원래 쓰던 토스터기를 버리고 새로 구매. 기존에 쓰던 토스터기에 오징어 구워 먹었더니 더이상 쓸수없을정도로 지져분해지고 세척불가능해서 버렸네요ㅠ 토스터기엔 오로지 식빵만 구워야 그나마 깔끔히 유지할수있습니다.ㅠㅜ 그래서! 요번엔 식빵만 굽기로 다짐.ㅋ 깔끔히 오래 쓰고싶네요ㅎ 이 비보 토스터기는 [[해동 기능]] 이있고 토스터기 입구가 넓어 여러두께의 빵도 구울수있어 좋아요. 냉동 생지사다가 구워먹어도 맛있겠네요.ㅎ 갠적으론 [[ 먼지방지뚜껑이 스텐]] 이라 제일 맘에 드는데 그이유인즉! 이전에 사용했던 토스터기는 먼지방지뚜껑이 플라스틱 소재여서 토스터기 사용직후 바로 뚜껑을 덮어놓을수가 없어 은근 불편했꺼든요. 근데 , 요 비보토스터기는 뚜껑이 스텐이라 바로 덮어 놓을수있으니 넘 편할듯 싶어요. 사용전! 새 토스터기라서 혹시나 시퍼 빵없이 공회전 한3번해주고 , 그다음 식빵 두장넣어서 바짝 굽고 그식빵은 먹지않고 버린뒤, 그다음에 다시굽는 빵부터 섭취하려구요ㅋ 토스터기 특성상 세척이 불가능하니깐 저처럼 오로지 식빵만 구워 드세요 다른거 구우면 절대 오래 사용할수없어용 ㅠㅜ 참고하셔요~ㅋ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1-10

무료체험신청을 통해 테팔토스터기를 받게 됐어요~! 테팔이란 브랜드를 보고 망설임없이 신청했네요! – 새벽배송으로 바로다음날 받았어요 파손주의 스티커가 박스에 붙어있었고 제품도 기스하나없는 제품을 받았습니다 역시 테팔이라그런지 군더더기 없이 제품이 깔끔하고 좋다는게 느껴져요 – 사용전 온도 7단에 놓고 레버를 내려서 공회전 3번 돌린 후 사용했습니다 처음에 공회전 시 새제품냄새?가 올라왔어요 시간 된 후 레버가 올라올때 생각보다 소리가 커서 멍하게 있다가 깜짝 놀랬네요 – 빵이 수제식빵 냉동빵이었는데 빵이 완전히 안들어가서 3단 후 뒤집어서 2단 했더니 알맞게 잘됐어요 두번째로 구울땐 2단 두번했는데 한쪽면이 타기직전으로 익었네요 아마 공회전 후 사용해서 뜨거운상태였을때 해서 그렇지않나 싶어요 일반 식빵구매후 바로사용할땐 3단으로 한번하면될거같네요 아직 좀더 사용해봐야겠어요 – 무료체험이지만 솔직한 후기 작성을 적어도된다 돼있으니 제 개인적인 취향 및 의견을 적어보자면 이 제품보다는 테팔에 메탈릭 프리미엄 토스터가 디자인은 더 이쁜거같아요 그리고 식빵보단 베이글을 더 좋아하기도 하고 그 제품은 베이글 전용굽는 버튼이있어요 가격도 만원차이인지라 제돈주고 구매했다면 메탈릭을 구매하지않았을까 싶네요 가성비면에서는 이제품이 좋구요! – 기능면에서 차이는 메탈릭은 베이글기능이 따로있고 온도6단계까지 가능 이건 베이글기능은 없지만 두께가 베이글까지 가능하고 온도7단계까지 가능 – 비교해보시고 선호하시는걸로 구매하시길바래용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