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해커 무접점 PBT 생활방수 텐키리스 키보드 45g K935P V2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0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1-21 기준)
★★★★★ 2021-01-20
제가 딱 원하던 서걱 서걱 사각 사각 시끄러운 싸구려음이 아니라 낮은 음으로 묵직하게 그렇지만 타이핑은 너무나 부드럽고 ㅠㅠ 그냥 완벽해요 소리가 적지만 타건감 쫀득하고 키보드 깔끔.. 쵝오에요
★★★★★ 2021-01-19
키보드가 보글보글 거리고 엄청 고급져 보이고 원래 게이트론 황축 키보드를 썼는데 더 조용하기도 하고 키보드를 칠떄 큰 무리 없이 칠수 있고 윤활 작업도 아주 잘 되어 있고 스프링도 동봉 되어 있어서 다른 느낌도 느낄 수 있고 키캡놀이도 할수 있다.
조금에 아쉬운 것은 LED는 들어오지 않는다 Caps Lock 과 Scroll Lock은 파란색 불빛이 나온다 나머지 다 좋고 사게 팔아서 추천 드립니다.^^
★★★★★ 2021-01-19
하자없이 배송잘왔네요 ㅎㅎ 소리도좋고 쓸만합니다 추천합니다
★★★★☆ 2021-01-13
실사용에 문제는 없겠지만 오른쪽부분이 파손된걸보니 기분은 나쁘네요
나름 단단하고 키보드에 딱맞는포장박스에 에어캡도 감싸져있는데
배송중엔 저렇게 깨질수는 없거든요
상품 보내기전에 검수는 제대로 하고 보내는게 맞는지 의문이 드네요
새상품으로 교환하기도 귀찮고 사용엔 문제없을듯보여서 그냥저냥..쓰려고요
하지만 앞으로 여기회사 제품들은 구매의사가 없을듯합니다
★★★☆☆ 2021-01-07
버석버석 일반 키보드에 과자 낀거같은 느낌 나는데 쓰다보면 매력있음.
그리고 기계식 키보드치고 엄청 조용함.
★★★★★ 2020-12-19
평소 타이핑을 할 일이 많아서 키보드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1~2만원대의 저렴한 제품을 사려고 하였으나,
알아보면 볼수록 조금만 더 보태면 보태면 하다가 이 가격대까지 오게 되었네요;;
일반 키보드도 쓸만 하지만 이왕 오래 쓸거 좋은걸로 사자 해서 무접점 키보드로 결정했습니다.
게이밍용 청축 갈축 이런 키보드들은 소리도 많이 나고 제 목적에는 맞지 않는 것 같아서 배제했습니다.
가장 많이 고민했던게 앱코 해커와 콕스 엔데버 제품이었는데 정말 마지막까지도 고민하다가 앱코로 결정했습니다.
콕스 엔데버가 제품 마감과 사용자 평에서 우위에 있었으나, 무게가 30g대와 50g대로 나뉘어 있었는데
딱 중간정도가 필요했었던지라 앱코로 기울었고, 구매 당시 앱코는 할인행사가 끝났어서 마침 쿠팡에서 카드할인 행사를 하던 앱코 해커를 구매했습니다. 배송이 워낙 빨라서 구매하고 바로 다음 날 받았습니다.
배송 받고 직접 사용해보니 고민했던 게 무색할 정도로 굉장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 상품 후기에서 보글보글하다고 하는 키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고,
키보드 무게도 딱 적당해서 너무 가볍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아서 딱 좋게 느껴졌습니다.
텐키리스 제품이라 책상 자리를 안차지하는 것도 실용적인 요소입니다.
개인적으로 불빛나는 제품은 눈부셔서 안좋아해서 불빛 안나는 대신 그만큼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장시간 타이핑에도 무리없는 괜찮은 제품입니다.
다만 흰색이라서 사용하다보면 조금 쉽게 더러워지는 것이 아쉬운 점입니다.
그리고 키보드 가장자리 키 몇 개는 마감이 다소 날카로운 편이어서 이런 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전반적으로 제 사용용도에 잘 맞는 제품이라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