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스팩 도뜰 한돈 목심 구이용 (냉장) 후기

 

파머스팩 도뜰 한돈 목심 구이용 (냉장)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79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1-03 기준)

 

★★★★★ 2021-01-02

기름이 적고 냄새가 별로 안나서 먹기에 좋았어요. 시즈닝 솔트로 가미를 해주니 더 맛있네요. 3명 두끼에 나눠서 반찬으로 먹을 수 있는 양이예요. 고기 한쪽 끝에 새끼손가락 만큼 지방 덩어리가 붙어있는데 이건 느끼해서 먹기 힘들더라고요. 다 떼내고 먹었어요. 요 기름 덩어리 모으면 온전한 한장 사이즈는 될것 같아요. 좀 아쉬운 부분이긴하지만 전반적인 만족도는 좋아서 별 5개드려요.

★★★★★ 2021-01-02

재구매입니다1! 이렇게 저렴하고 신선하고 맛있는 한돈이 있을까요 한돈중 가장 저렴하지만 다른 어중간한 곳보다 고기누린내도 않나고 맛있습니다. 양도많고 지방과 살의 비율도 좋고 냄새도 안나고 너무 좋아요 앞으로 계속 판매했으면 좋겠습니다.

★★★★☆ 2021-01-02

좀 질겨요. 풍미도 그리 깊지 않네요~

★★★★★ 2021-01-01

* 주문 및 배송 : 2020.12.31 -> 2021.01.01 새벽배송 로켓프레쉬 배송은 정말 신선도 보장하죠^^ 얼음팩이 정말 하나도 녹지 않고 잘 받았어요~ * 유통기한 : 2021.01.06 일주일정도면 기한 정말 넉넉하죠~ 신선한 제품이예용^^ * 구매금액 : 1kg 17,790원 * 새해 첫날, 저녁에 고기파티 하려고 쿠팡 검색을 했는데~ 삼겹살들은 후기가 복불복이길래ㅜ 고르고 고르다가 목살이지만 신선해보이는 파머스팩으로 했어요! 가격은 엄청 저렴한데, 후기들이 한결같이 괜찮고, 사진상으로 봤을때 목살이지만 적당히 비계가 섞여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너무 살코기는 퍽퍽해서ㅜ 퍽퍽함때문에 개인적으로 목살보단 삼겹살을 선호하는 사람입니당 고기를 받아서 본 순간!! 내 선택이 옳았구나~!!!!! 목살 타브랜드보다 가격은 훨씬 저렴한데 고기질은 너무나 좋은!! 상단은 괜찮은걸로 올려두고, 중간엔 상품가치 떨어지는걸로 섞어치기 하는 그런 못……된 상품들도 많잖아요ㅜㅜ 한장 한장 들어서 확인해보는데.. 와.. 정말 깜짝놀랐어요@ 하나같이 다 좋아요!! 고기에 후추와 소금 파슬리 뿌려서 에어프라이어 돌렸어요. 에어프라이어로 고기 처음 구워본거라 중간중간 램프 켜서 확인해보며 했는데, 목살 5장 기준으로 180도에서 10분, 뒤집어서 5분 구으니 딱 바삭하게 잘 익었어요. 진짜 정말 겉.바.속.촉.. 너무나 맛있음.. 기름기 쫙 빠져서, 바삭바삭 쫄깃쫄깃, 탱글한 식감이..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진짜진짜 정말 JMT!! 캠핑장에서 숯불 펴놓고 먹는 그 목살맛이었어요!! 목살은 캠핑장이나 펜션에서 숯에 구워먹는게 젤 맛있죠~~~ 사랑합니다~ 다 먹고 또 재주문할거예여♥♥♥ 재주문해서 고기 품질 괜찮으면, 이건 정말 단골각!! ♥ 총평 ♥ – 배송 ★★★★★(로켓프레쉬 배송은 정말 최고예요~^^) – 금액 ★★★★★(같은 목살 타브랜드 대비 정말 저렴!) – 상품 질 ★★★★★(마블링 정말 좋당! 선홍빛 핑크색 빛깔이 넘 좋당! 중간중간 비계가 껴있으니 퍽퍽하지 않아 좋다!) – 맛 ★★★★★(쫄깃쫄깃 탱글탱글, 바삭바삭. 먹다보면 고기가 계속 들어감!!)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