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실크 엑스퍼트 프로 파이브 IPL 제모 의료기기 리뷰

 

브라운 실크 엑스퍼트 프로 파이브 IPL 제모 의료기기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9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03 기준)

 

★★★★★ 2020-12-20

하나도 안아플줄알았는데 출력강도 높이면 따끔해요.

★★★★★ 2020-12-16

다리 효과 좋아요 얼굴 효과 없어요 그곳 효과 없어요

★☆☆☆☆ 2020-11-29

불날뻔 했어요

★★★★★ 2020-11-17

약2달간 사용후기 사실 후기 쓰기 귀찮아서 안남기는데 혼자 만족하기에는 아쉬워서 간단히 얘기합니다. 진짜 좋습니다!!>ㅅ< 사실 비싸기만 하고 효과는 그저그런것 아닌가 했는데 9월 20일 도착 사용 후 약 두달이 되어가는 지금 털들에서 해방되어 가고 있습니다 특히 면도후 하루만 지나도 거칠었던 다리털들이 점차 사라지는게 신의 한수 ㅠㅠ 좀더 일찍 샀으면 여름을 시원하게 보냈을텐데 아쉬웠어요 슬라이딩 방식이라 시간절약되는 것도 좋았고 효과가 눈에 보이니 정말 추천드립니다 다만 헤드쪽은 미처 정리되지 못한 털 때문인지 그을음이 생겨 지워지지 않네요..이게 헤드 교체되는 모델인지 답변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헤드 교체되면 다른건 다 대 만족 200% 만족입니다 ㅠㅠ

★★★★★ 2020-11-10

현재 2주차까지 사용했습니다. 이전에 레이저 제모를 2년 가까이 받다가 이걸로 갈아탔는데 오히려 만족감은 더 높은 것 같아요! 일단 혼자서 할 수 있으니까 가격도 시간도 절약되는 느낌? 그리고 2주인데도 벌써 효과가 나기 시작합니다!

★★★★★ 2020-11-05

제품만족

★★★★★ 2020-11-03

최근 여성 왁싱의 여러가지 장점(위생, 미용 등등)을 알게 되어 많은 관심을 갖게 되던 중에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되었네요:) 일단 저는 현재 바o다 왁싱제품을 갖고있습니다 이것 역시 쿠팡에서 세일할 때 샀군요…(쿠팡노예) 문제는 제가 그 바ㅇㅇ제품 세트구성(왁싱기+왁싱용 나무막대기+왁싱비즈)으로 산지가 몇달이 지났는데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새거예요.. 왜냐하면 한 번 난생 처음으로 비키니라인 왁싱했다가 헬게이트 근처까지 가서 문 두드리기 직전에 그만 두었기 때문입니다. 울면서 왁싱했고 물론 그만큼 눈에 보이게 뽑혀나갔지만 피도 같이 보게되었고(피나면 뿌리가 잘 뽑혀나가는거라네요….정말 잔인통쾌함ㅠㅠ) 그래서 뻥안치고 한 번 사용한 뒤로 다시 사용할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었습니다+처음이라 시간도 엄청 오래 걸림… 영상도 많이 찾아봤는데 저같은 초보는 절대 영상처럼 한 큐에 솨익솨악 요령있게 제모할 수가 없었습니다 (하다 보면 는다고는 하네요 사람들 말로는…) :그런 저에게 이 제품은 저에게 심적으로 많은 위로가 되는 제품이고 앞으로도 그럴 것 같아요. 왜냐면 일단 제가 왁싱샵은 절대 가지 않을 것이기 때문(보수적인 서타일) ㅋㅋㅋ 2주간 사용해보았는데요, 우선 저는 이런 의료기기는 처음이라서 가장 낮은 레벨로 레이저를 쏴줬어요. 처음이라 따끔함에 약간 움찔했지만 전 이미 왁싱비즈로 셀프 고통을 경험해봤기 때문에 이정도는 그저 산들바람 수준이었습니다ㅎㅎㅎ 익숙해지면 조금 더 강하게 조절해서 사용해보려구요(3단계 조절 가능) *주의사항: 1)사용하려는 부위에 유수분 모두 제거해준 뒤 건조한 상태에서 사용해야되며 2)사용부위 제모 필수입니다 (저는 완전제모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해서 머리타는 냄새 조금 났어요ㅋㅋㅋㅋㅋ) 결론적으로… 메인으로 이 브라운 제모기 사용하면 어지간한 부위는 모두 해결될 것 같고.. 기타 등등 애매한 부위(?)는 기존 왁싱비즈를 사용해서 처리해줄 생각입니다ㅎㅎㅎ 일반 보급형 제모기에 비하면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야무지고 똑똑한 의료기기라는 것과 as 등 생각하면 비싸지만은 않은듯해요. 평생 왁싱샵 가서 관리받을 비용과 기기 비용을 잘 비교해보시고 장기적으로 돈을 아끼는(그래서 돈 버는) 선택을 하시기를 바랍니다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