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비 웜에어 가열식 가습기 2.8L 후기

 

프롬비 웜에어 가열식 가습기 2.8L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8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1-23 기준)

 

★★★☆☆ 2021-01-19

제품바닥부분은 온도 살짝 따뜻한정도 올라가는데 그런데 분무나올 땐 차갑습니다. 이 상품은 그냥 초음파 식이에요. 가열해서 따뜻한 수증기 나오는 가열식은 아닙니다. 처음 받았을 때 많이 당했어요ㅠㅠ 근데 분무랑은 괜찮고 디자인도 깔끔하니 그냥 썼습니다. 수면모드는 아주 조용한 편이 아닌데 머리 옆에 두지 않으면 괜찮아요.

★☆☆☆☆ 2021-01-16

가열식이라해서 공기도 따뜻해지는 다른제품과는 완전다릅니다 온기를 원하신다면 절대사지마세요.. 최악입니다

★★★★☆ 2021-01-11

장점: 아담하니 예쁘고 세척하기좋아요 상품평그대로 가열식인데 약간미지근합니다 차지않을정도..분무량은 크기에비해 많이나옵니다 단점:세척후 끼우는 분사기 닫기.열기가있는데 열기는 쉬운데 닫는게 왼쪽으로 끝까지돌려야하는데 넘뻑뻑해요 손아구약한사람은 넘힘들듯 저도손힘이 약하진않은데.. 그리고 물남음표기가 있으면 좋겠어요 볼때마다 작은뚜껑을 열어봐야는게 좀아쉬워요 통도조금만더컷으면해요 아담해서 예쁘긴한데 너무 자주채워야하니까요 요거3가지만 조금씩 개선되다면 방마다놓고 사용하고싶어요~

★★★★★ 2021-01-10

괜찮아요

★★★★☆ 2021-01-09

디자인이 반 이상 했어요. 가열식 겸용이라 좋았으나 물을 자주 채워야 하는게 조금 단점이었어요 왜냐면 분사량이 너무 쎄서 금방 물이 닳아지더라구요. 그래서 별하나 뺐습니다. 대체로 만족해요 방보단 거실에서 사용하는갈 추천합니다.

★☆☆☆☆ 2021-01-09

보름 넘게 사용해보니 단점이 좀 많네요. 왜 6만원 넘는지 잘 이해가 안감. 반품하고 싶은데 귀찮아서 그냥 씀. 1. 소음 처음에는 가열식이라 그렇겠지 싶었는데 일반모드로 틀어도 똑같은 따라라라라라락 소리가 주기적으로 나서 수면중에는 엄청 거슬려요 잠자리 약간 예민하신분들은 절대 못 쓰실듯… 2. 타이머 기능 없음 2-3만원대 가습기도 아니고 그냥 켜고 계속 있어야하는게 좀 어이없음. 타이머 기능도 없다는게 이게무슨 3. 기본 모드랑 가열모드 차이를 모르겠음 분사되는 양도 비슷하고 가열모드를 틀어도 약간 미지근해질뿐 똑같은거 같음. 그냥 기본모드를 쓴다고 해서 덜 시끄러운것 도 아니라 환장 4. 무드등 끄는 기능조차 없음(너무밝아서 무드등이 아니라 형광등느낌) 사진에서 보면 알겠지만 너무빍음.. 무드등을 끌 수도 없음. 전원을 키면 자동으로 들어오고 꺼지는 모드는 수면모드인데 수면모드는 더 시끄러움 꺼졌다 켜졌다 해서 잠 못잠 이어플러그 껴야함 5. 조립된 부분 안으로 물이 들어감 중간 조립 부분 안으로 물이 자꾸 들어가서 켤 때마다 물 버려줘야함. 막 흔드는것도 아닌데 물이 들어가있음. 물이 많이 들어가면 가습기 자체가 안돼서 계속 물을 다 버리고 다시 받아야함.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