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토스코리아 와토스원피스필밸브 와토스 양변기부속 양변기 원피스부속 원피스 원피스양변기 원피스양변기부 필밸브 후기

 

와토스코리아 와토스원피스필밸브 와토스 양변기부속 양변기 원피스부속 원피스 원피스양변기 원피스양변기부 필밸브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1-04 기준)

 

★★★★★ 2020-10-30

아파트가 노후되면서 변기물통 고장이 많은데요 특히 안방에 고급형변기 물통부품이 그렇네요. 보통물통은 잘고장안남. 새로 이사한집도 역시 이부속이 말썽인데요.몇년전 수리경험이 있어 재구매했슴다. 이번거는 인터벌을 주는 작은 자석부품이 깨져서 전체를 교체했습니다. 잘되구요 조용해서 좋네요.

★★★☆☆ 2020-07-31

아무리 조절해도 물이 졸졸 흐르는 시간이 너무 기네요

★★☆☆☆ 2020-06-04

설치후 물이 계속흘러서 버렸어요.

★★★★☆ 2020-05-05

다 좋으데 좀 비싸요

★★★★★ 2019-12-27

원피스 변기는 부품이 잘없네요. 전문점 가니깐 변기제조 회사에 a/s신청 하래요. 헉헉. 직접하기가 힘들다고 하면서… 변기 교체 까지도생각. a/s 부르고하면 최소 5만상 일것같은데 근데 간단한 공구만 있으면 해결 가능해요. 근데 한가지 단점 있어요. 고무패킹은 수정했으면 하네요. 지금보단 마름모(삼각형)으로 했음 더 좋지 않을까 하네요.

★★★★★ 2019-11-26

새벽에 물이 계속나와서 급하게 주문 했는데…. 설치법 보고 작업하시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단, 스패너 공구가 필요합니다. 기존거 분리하고 새거 설치하는데 약 20분 소요되고 사용중인 변기가 1피스인지 아님 2피스인지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동내 기사 부르면 10만원 입니다.

★★★★☆ 2019-11-11

기존필밸브에서 물이새어서 교체함 교체후 물은조금새는것같아도 소리가 나지않아

★★★★★ 2019-11-02

이게 고장이 잘나요. 주로 자석부분이 약해져서 물 스위칭 고장 물이 제대로 차오르지 못하거나 시간이 오래걸리는등 고무자석 부분만 교체해도 될것 같은데 벨브새는건 오무링 갈면되고 고무자석은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교체해보세요 *** 원피스 변기 내부뭉치 고장부분에 대해 설명해보죠*** 1. 변기에 물이 어느정도 차오르지 않는다면 고장입니다.(깨끗하지 않고 변기에 묻게됩니다) 2. 눌렀을때 내용물이 한번에 내려가야 합니다. ( 내용물이 남아있어 두번누르는 불편을 초래합니다) 위두가지 고장은 원래 그러려니 하고 사용하게 됩니다만 새걸로 교체후 한번에 깨끗하게 해결됩니다. 문제는….내부뭉치 두군데에 작은자석이 들어갑니다. 작은 자석을 넣고 고무로 막아둔곳이 두군데 이게 하는 기능은 시간차를 두고 물을 내보내고 막는 센서역할을 합니다. 오래되면 이 자석이 약해져서 타이밍 조절이 안되서 위두가지 문제가 생깁니다. 물이 멈추지 않는다면 오링을 갈아야겠지만….변기 기능에 문제가 있다면 분해해서 작은자석만 구해서 바꿔도 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