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베아 무선청소기 M500 Pro 침구브러쉬 추가필터2매 사용기

 

디베아 무선청소기 M500 Pro 침구브러쉬 추가필터2매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2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1-27 기준)

 

★★★☆☆ 2021-01-16

9월10일경 구입해서 딱 4게0개월 사용했는데요. 처음에 일반모드로 30분 사용 가능했는데. 4개월만에 15분 사용하면 꺼져버리네요..ㅠㅠ 불량인걸까요? as신청해야하나요? 아님, 원래 그런거라 배터리를 추가구입해야하나요?

★★☆☆☆ 2020-09-25

작년6월에 구입해서 벌써 2번째 고장입니다. 헤드가 돌아가지 않는데 AS받기가 너무 힘듭니다. 3주는 족히 되었는데 AS처 파악이 안되서 진작에 다른제품으로 구입해서 사용중. AS기다렸으면 집안이 난장판이 되었을듯요.. 배송은 쿠팡배송이지만. 판매처가 따로 있는데 그 판매처가 어디인지 알아내는게 이렇게 힘드나요.. 다음부터는 대기업브랜드 사려고요.. 아주아주 비추드립니다.

★☆☆☆☆ 2020-09-23

19년5월구매 20년9월 배터리방전 문제로 AS요청 (완충하고 작동시키면 반응없음. 충전기 다시 꽂으면 처음부터 다시충전됨..) 알려준 고객센터는 본인들이 판매한게 아니라고 답변 다른곳 알려주셔서 전화해보니 4일동안 연결안됨 다시 쿠팡 고객센터 전화하니 본인들도 모른다고함 무상as 2년 가능하다 하였는데 갑자기 1년으로 안내 아래는 쿠팡 고객센터 문자 상품명: 디베아 무선청소기 M500 Pro + 침구브러쉬 + 추가필터2매 관련 부서 답변 전달 드립니다. :구매시기별 수입사가 상이한 제품입니다. 업체 확인 시, 구매하신 제품은 '태강컴퍼니'가 아닌 '청운'을 통해 수입된 제품이며,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으로 확인됩니다. 현재 수입사 '청운'에서 수입을 중단한 상태로 A/S 등 사후지원이 중단된 상태이며, 보증기간 경과로 별도의 처리 불가한 점 양해 안내 바랍니다. (제품에 수입사명 기재되어 있음) 만족스러운 답변 드리지 못해 죄송 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시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쿠팡고객센터 드림 위 문자보면 쓰다 고장날땐 그냥 버리라는 식이네요 판매자가 어딘지도 모르시는 쿠팡… 이거 AS 안되는 제품이에요

★☆☆☆☆ 2020-08-16

역시 배송은 정말 빠릅니다. 잘받았어요~ 하지만 봉에 세군데 흠집 발견!! ㅠㅠ 기능에 문제는 없는거 같아서 교환안하고 그냥쓰렵니다. 새제품인데 이렇게 흠집나서오고 혹시 반품상품이 아닌가 의심! 가성비 좋은상품이라고해서 구매했는데 실망스럽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