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k 5in1 멀티 전기 면도기 10종세트 리뷰

 

Shark 5in1 멀티 전기 면도기 10종세트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1-18 기준)

 

★★★☆☆ 2021-01-16

생각 보다는 성능이 안 좋지만 그래도 쓸만은 합니다

★★★★★ 2021-01-04

가격대비 좋아요

★★★☆☆ 2020-12-11

사업 번창하세요

★☆☆☆☆ 2020-12-08

사용중에 자꾸 꺼지고 모터 1단계 힘이 없으며 2단계 조정이 잘 되지 않고 습식 보다는 건식이 그나마 절삭이 좀 되는 그런 제품 수정 합니다. 면도기 이상이 있어서 어젯밤에 교환신청했는데 배송만큼은 역시 쿠팡의 로켓이군요. 점심전에 교환제품 받았어요. 사용중 이상은 1단에서 2단으로 잘 바뀌지 않았고 사용중에 꺼지고 꺼 놓았는데 스스로 켜지는 증상이었습니다. 지금 개봉하고 1단 2단 작동 해보니 우선 잘 작동하는군요. 더 사용해보고 이 글 다시 올려보겠습니다.

★★★★☆ 2020-10-15

TV채널 넘기다 우연히 보게된 광고로 오~ 괜찮겠는데… 생각하다… 쿠팡에도 있는 걸 확인하고… 사게됨… 솔직히 몇십만원되는 전기면도기를 생각하면 안됨… 아침에 급할때 비누질하고 면도기 쓸 시간없을때 급하게 쓰는 용도로 주문한거라 뭐 예상정도의 면도력… 이발은 안해봤지만… 비슷할 것으로 추정… 귀옆에 이발하기도 뭐 할때 조금 깨끗한 느낌이 들게 밀어 볼려고 한거니… 배송은 늦는 편이지만… 쿠팡에 익숙해져서 일주일 기다리는게 ㅡㅡ;; 좀 그렇지만… 택배 기사님들… 바쁘니… 그걸로 별을 빼지는 않았음… 단지… 뭐랄까…. 전체적으로 조잡한…느낌이랄까… ^^; 걍 써브 면도기로는 (머리도 살짝 깍을 수 있고) 나쁘지 않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3 주 지날동안 2번의 머리를 깍아봄.. 직모의 사람들은 잘아는 옆머리 가라앉지않고 길게 자라는것.. 이것때문에 미용실 2주3주에 한번 간건데 뭐 미용실 만큼은 아니지만 지져분한 느낌은 없엘수 있어요.. 전 나름 손재주가 있어서..ㅋ 만족함.. 단지 면도와 바리깡두개에 충실하고 완성도를 높였으면 훨씬 좋을뻔.. 피지제거 용 이런거 줄이고 바리깡에 견고함을 더줬으면 별5개 줬을텐데.. 이것저것 기능을 높이기 위해 조잡해짐^^;; 암튼 사용해본 결과 별하나 더 추가해서 4개..

★★★★★ 2020-10-15

사용량이 얼마나 갈진 몰라도 현재는 넘 잘 쓰고 있어요 ~ 면도, 세안, 이발 등 모두 사용해보니 다 잘되고 좋아요 ^^ TV홈쇼핑 보고 거기서 살려다가 쿠팡에도 있나 검색해보니 있어서 쿠팡구매 결정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