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네스트 허브 인공지능 스피커 후기

 

google 네스트 허브 인공지능 스피커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1-01 기준)

 

★★★★★ 2020-12-28

정말 빠른 배송과 구글의 제품

★★★★★ 2020-12-27

하나 사서 아빠 드리고 쓰다가 좋아서 할머니도 사드렸는데 할머니는 아무래도 물건한테 말을 거는 걸 어려워 하시더라구요.. 부모님이 잘 쓰시는 것 1. 레시피 묻기 (만개의레시피로 연동됨) 2. 요리할때 타이머 3. 날씨 묻기 4. 음악 틀기 5. 스마트전구랑 연동해서 불 껐다 켜기 (제일 유용..) 6. 유튜브 보기 7. 가족들과 대화 중에 궁금한 것 물어보기 잘쓸까 걱정 했는데 간단하게 50대 아빠 엄마가 이정도 쓰임이면 만족이예요! 재밌어 하시고 좋아하셨어요. 젊은 사람이 신경을 더 쓴다면 더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음질도 좋고 음성인식도 괜찮고 액정 화질도 좋고 영상보기에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 2020-12-24

벌써 2개째 구매. 홈미니 각 방에 쓰다가 하나씩 이걸로 교체중입니다. 화면도 잘 보이고 2개국어 지원 다 되고 잠자기 전 조명 조도 낮아지면 화면도 자동으로 맞춰지고 구글포토로 자동 연동되어 디지털액자도 되고 시계도 되고 특히 구글홈 미러링되어서 스마트폰 콘텐츠 다 이걸로 켜두니 영화도 보고 드라마도 보고 틀어놓고 다른 일 할 수 있어서 좋아요. 구글 홈미니 쓰다 쓰니 따로 설정 다시 안해도 되어 편하네요. 직구로 맥스 살까 했는데 크기가 이게 더 적당한 듯. 작으면서도 강력합니다.

★★★★☆ 2020-12-22

편하다

★★★★★ 2020-12-13

이걸로 유튜브나 넷플릭스 같은건 물론이고 뭐 사진 한장이라도 볼생각은 없음. 탁상 시계겸 음성 인식용으로 구매함. 솔직히 기존에 사용하던 홈 미니보다 인식률이 좋아진거 같은지는 잘 모르겠음. 반응은 빨라진거 같다고 믿고싶음. 탁상 시계로서는 훌륭함.

★★★★★ 2020-12-13

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로 갈아탄 친구에게 생일 선물로 보내줬습니다. 핸드폰을 연동해서 유튜브도 볼 수 있고, 사진 연동도 가능해서 액자 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음성 인식이 가능해서 아침에 일어나 날씨를 물어보기도 한답니다. 잘 때 쯤이 되면 스스로 알람 설정을 할 것인지 물어봐준다고 하고.. 필요한 동영상이 있으면 음성 검색으로 찾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타이핑은 불가능해서 음성 검색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선물 받은 친구가 굉장히 맘에 들어해서 다행이에요. 1인 가구인 친구인데 덜 쓸쓸하답니다. 이걸로 스마트 홈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었다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