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플라워 에그 플러스 쿠커 후기

 

키친플라워 에그 플러스 쿠커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668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2-03 기준)

 

★★★★★ 2021-02-02

이렇게 자주 쓸줄은 몰랐어요~ 만두쪄먹고 계란찌고 찜도 하고 알차게 쓰고 있습니다.

★★★☆☆ 2021-01-27

삶은 계란용으로 구매해 이것저것 쪄먹기도 하고 유용하게 쓰긴했으나 내구성도 그렇고 오래쓰기에는 별로입니다 두달만에 고장났네요 나름 세척도 잘 하고 조심히 썼지만 편한것도 좋은데 앞으론 그냥 가스불 이용하기로…

★★★☆☆ 2021-01-23

한달 정도 썼더니 고장 나서 다른 새 제품으로 교환했습니다!

★★★★★ 2021-01-23

가리비,새우,단호박,가래떡,계란,만두~ 사진엔 없지만 호빵,고구마도 가능하죠~ 씻기도 편하고 너무너무 만족해요~ 이걸 왜이제야 알게되었을까요~~~^^ 타이머기능이 있다면 더이상 바랄께 없겠지만~ 이정도도 충분히 좋네요~^^ 물이 없어지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도 깜빡증이 있는 저로서는 좋은데 이렇게 되지않도록 신경 써야해요~ 탄걸 닦는게 귀찮거든요^^ 10분이면 어떤 찜요리든 뚝딱! 강추합니다~ 망설이지말고 어서 사세요~

★★★★★ 2021-01-21

편리하고 선물로도 좋아요

★☆☆☆☆ 2021-01-14

아니 구매하고 한참뒤에 사용하였습니다 총 2번 사용 하였구요 근데 완전 고장났는데 이건 어디다 문의해야하죠? 2번쓰고 고장이면 이거 좀 심각한거 아닌가요? 코드를 꽂아도 불도 안들와요 황당스럽네요

★★★★★ 2021-01-14

ㅋ매일쓰고있어요 좋아요굿굿

★★☆☆☆ 2021-01-13

흠 2단이고 가격도 착해서 샀는데 스위치로 전원을 껐다 켰다 하는게아니라 쓸때마다 전기코드를 뽑고 꽂아서 써야함.. 그게 넘나 불편..

★★★★★ 2021-01-13

계란 만두 호빵 쪄봤는데 너무 만족하고 잘사용하고 있어요

★★★★★ 2021-01-11

구매일자:12월29일 배송일자:12월30일 배송상태: 박스포장도 깔끔했으며 외관상으로 문제는 없어보임 배송속도: 와우배송으로 주문하여 배송속도는 거짓말 조금보태서 점심먹고 시키면 저녁먹고나서 배송오는 정도 장점: 2주정도 구매를 하여 사용해 봤는데 너무 편리합니다. 계란 삶아 먹으려면 그릇꺼내고 물담고 계란 깨질까봐 상온에 놔뒀다가 또 물에서 건져서 찬물로 식히고.. 어휴 이거 귀찮아서 잘 안삶아 먹죠 근데 이 제품 아침에 일어나서 씻기전에 그냥 계량컵으로 물한컵 담아서 붓고 코드 연결하면 끝 심지어 저는 계란 냉장고에서 꺼낸상태 그대로 찝니다. 처음에 구매전에 구매후기보면 깨진계란도 있고 그래서 아 제대로 되는거 맞나 싶기도 했는데 이 가격에 그냥 속는셈 치고 구매하였습니다. 근데 근래에 산 제품중에 제일 만족합니다. 저희 어머니가 제가 무슨 제품만 쓸대없는거 샀다고 하시는데 이 제품은 오자마자 바로 잘샀다 하시더라구요 ㅎㅎ 아마 어머니도 계란삶기 귀찮으셨나 봅니다. 그리고 계란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찜 다 되더라구요 제가 2주동안 해본걸로는 만두 호빵 정도였는데 만두는 매우 잘 쪄졌습니다. 근데 호빵은 2단으로 쌓아도 최대 4개? 그리고 겉이 축축해지는거에 비해 속은 빠르게 익는 느낌은 아니였습니다(*호빵 기준입니다.*) 그래서 호빵은 그냥 전자레인지에 겉에 물만 조금 바르고 돌리는게 더 나을거 같습니다. 물론 맛은 둘다 있습니다. ㅋㅋ 단점: 1. 많은 분들이 말씀해주신 코드 꼽자마자 실행 되는거 근데 저는 구입할 때 부터 그 후기를 보고 사서 그런지 그냥 원래 이런제품인갑다 하고 쓰는 중입니다. 크게 불편하진 않습니다. 2. 자체 타이머 기능이 없다. 이건 조금 아쉽긴 한데 가격대를 생각하면 물 빠진놈 구해줬더니 보따리 내놓으라는격 인거 같긴합니다. ㅎㅎ 물양만 잘 맞추면 시간 지나서 알아서 꺼진다곤 하는데 저는 해보진 않았구요 다른 분들 후기 보니까 물 다돼서 꺼지면 바닥이 타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해보진 않았습니다. 소음: 글쎄요 자는 방에다 두고 자기직전에 하지않는 이상 소음은 없는거 같아요 일단 저는 이렇다할 소음은 못느낀거 같습니다. (사실 소음이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거의 무소음) 그리고 다른분들 후기 보시면 깨졌다는 분들 보이시던데 저는 그냥 계란 그 상태 그대로 넣습니다. 구멍 안내구요 그리고 상온에 뒀다 하지도 않습니다. 그래도 한번도 깨진적이 없었습니다. 제품불량 일수도 있지만 교환 반품전에 그냥 계란 그대로 한번 쪄보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다른사람에게 추천할 용의: 저는 벌서 지인분들에겐 다 알려 드렸습니다. 저는 제가 추천해준거 남이 안 좋다하면 상처를 받는 성격이라 잘 추천을 안하는데 이 제품은 다 추천했습니다. 가격대도 부담없고 써보니 너무 편리해서요 마지막 사담으로 다이어트 할려고 샀는데 이거 샀다고 딱히 다이어트가 되진 않네요 ㅋㅋㅋ 오히려 다양한 음식을 쪄보기 시작했습니다. 아마 그 끝은 제 살이 찌는거겠죠.. 다들 배달음식 한 번 시켜먹을거 참고 쿠커 한번 구매해보세요 유용합니다. ㅎㅎ 배달음식은 안남지만 쿠커는 남습니다.(물론 몸무게도…)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