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나 메가수압 3기능 스파 정수샤워기 필터 6p 사용기

 

코시나 메가수압 3기능 스파 정수샤워기 필터 6p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79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2-21 기준)

 

★★★★★ 2021-02-16

구매한 지 6개월 되었어요. 일단 저희 집에는 잘 맞는지 설치는 5분 만에 바로 했고요, 별다른 어려움은 없었어요. 점점 필터가 까매지는 게 보여서 바로바로 교체해주니까 안심도 되고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딱히 단점은 느끼지 못했어요. 물 이 새거나 헤드가 부서지는 일은 아직 없었고 제품 좋네요. 만족합니다

★★★☆☆ 2021-02-08

구입 후 5개월 사용 필터 6개나 필요 없음… 3개월에 하나씩 써도 1년 반? 5월째 사용하는데 헤드 벗겨짐…물나오는 수압판 가쪽으로 벗겨짐. 바닥에 긁히거나 할수 있는 부위가 아닌데 벗겨짐.. 혼자 사용하고 아침에 머리 감고, 저녁에 샤워하고….

★☆☆☆☆ 2021-01-23

첨엔 그냥 그래.. 썼는데.. 필터 교체후 사진에서 보는것과 같이 물이 똑똑 떨어지더니 , 낭중에는 헤드에서 나오는 물보다 더 많이 새는 느낌.. 딱 4개월 쓰고 a/s 신청 했더니, 3개월 지나서 안된다 합니다. 그럼 손잡이만 따로 팔아라 했더니 그건 안되고 헤드만 있는 상품 구매 하라 하네요~!! 필터는 6개가 그냥 있는데 헤드를 또 사라니.. 쿠팡에 대책이라도 새워 달라~ 이건 쫌 자원낭비 아닌가 싶어서 얘기 해도 할 수 있는건 이거 뿐이라는데.. 나중에 쿠팡 머니 5천점 줄테니 새로 사라고 연락 와서 됐다고 안받고 그냥 쓰레기 통에 버렸습니다. 이거 구입 하시는 분들 3개월 전에 필터 교환 후에 a/s 받으시기 바랍니다. 어떤식으로 a/s 해 줄지 궁금 하긴 하네요~!! 다른 제품보다 싼 느낌이였는데.. 싼 이유가 있는듯 합니다. 구입 전이라면 곰곰히 생각을 다시 해 보시고요, 구입 후라면 3개월 전에 반품으루하시던지 a/s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냥 버렸으니 잊어 버릴라 했는데.. 한소리 하고 갑니다.

★★★★★ 2021-01-16

깔끔하고 저렴해서 좋아요~

★★★★★ 2021-01-16

집에 화장실이 두개라 헤드를 예전과 다른 제품을 하나 더 사보았는데 이건 용도조절도 3당계로 가능해서 좋아요. 하지만 무게감이 생각보다 나가는 편이어서 고려해서 사용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좀더 가벼운제품이 사용하기는 더 손목에 무리가 없더라구요. 하지만 마사지기능처럼 강한 수압이 있는건 마음에 듭니가.

★★★☆☆ 2021-01-12

주방용 하고 같이 주문해서 받았는데 주방용은 괜찮은데 화장실 샤워기 물이 일정하게 나오지 않고 뚝뚝 떨어지거나 주르륵 흘러내립니다 불량이 왔네요 교환요청 했으니 진행해주십시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