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우엉채 리뷰

 

국내산 우엉채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9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3-21 기준)

 

★★★★★ 2021-03-18

통우엉은 몇 번 사봤는데 까는 데 시간이 너무 걸려서 이 제품으로 구매! 깨끗하고 상태도 좋아보여요. 잘 헹궈서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어서 좋아요. 식감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요. 추천!!!

★★★★★ 2021-03-16

야하~~~끝내줍니다 꼭 주문해보이소 첫구매 입니다 시킨지가 2월 21일날 배송받고 어제 3월15일날 우엉조림을 만들었어여 그간 몸이 계속 아파가꼬 쿠팡서 시킨 재료들 썩카내삐릴뻔 했거든여.. 아픈 몸 일바켜세워서 중간중간 재료상태 확인 후 저세상가삐기전에 딱딱 또 살리내가꼬 요리를 해가 먹음으로써 돈 주고 산 재료들은 다행히 제 뱃속으로 들여보냈습니당ㅋㅋ 우엉반찬 하려구 봉까 통우엉도 팔고 글트라구여 이래저래 후기 들다보다가 국내산 손질된 채우엉이 있으서 반심반의 구매 드갔습니다. 지금은 후기들이 마니 늘어났지만 첨에는 10개도 안됫걸랑여 그래서 긴가민가 갈등이 쫌 생깃지만 후기평 자체는 좋았고 몇개 안되는 후기에도 사진등도 올려놔주셔서 시켜봐도 괘안캤다싶어서 후딱 사삣씀니다. 첨에는 진공상태로 압축되서 왔는데여 제가 제품받고 어제 요리를 했으니 그 텀이 23일정도 되는데 얼마전인가 냉장실서 봉까네 진공이 풀려 있드라구여..근데 뭐 살펴봐도 별다른 이상은 없는 듯 해서 그대루 뒀구여 색상변화도 없었습니다. 그마만큼 23일여간 둿다 썻는데도 상태 좋았단 사실 말씀 드립니다 요리할려구 봉지 주 째삐고 채우엉 꺼내서 물에 여러번 씻고 식초물해서 헹구고선 도마서 자르기 작업 드갔습니다.실찌 이게 김밥용 우엉 스탈로 길이가 길기따무로 김밥용으로 쓰실꺼면 자르지 않고 바로 요리하심 되지만 저처럼 걍 밥반찬으로 드실라카므 잘라서 쓰시는게 좋겠죵 우엉길이에서 4번정도 컷팅해주고 대기 시켜놓고선 끓는물에 식초,소금넣고 5분정도 데쳐냈어여 우엉채 두께감은 거정거정 일정하고요 네모지게 딱딱한 인상의 억신 우엉채 느낌이 아니라 자연스런 느낌의 채 였어여.딱봐도 부드럽구 맛날꺼긋튼.. 데치고 나서 운선 하나 먹어보니 예 오키바리 달구 사각아삭 특유의 맛끄징 ~~이건 뭐다 대 ! 만 ! 족 ! 이었습니다 그리곤 다시 간장조림물 만들어 쪼려냈어여 전 우엉이나 연근,달걀 장조림시 꼭 다시마를 넣으가 같이 쪼려내거든여 훠얼 감칠맛돌고 맛나여 무튼..요리 후 찬통에 담으니 작은반찬통 2개정도에 양 나오는데여 음..양이가 저는 혼족이라 뭐 보름이나 20일정도 먹을 순 있지 않나 싶으고 식구들 있는집은 며칠먹겠나 싶으네여 글고 김밥재료로 쓰실경우도 많이 써질테고요..우엉조림을 찐하게 하면 모르까 심심하게 드신다면 금방 먹을만큼 양은 많지는 않단 점 참고하세여 우엉 마니 좋하하심 여유있게 한두팩 더 시키시든지요.. 통우엉도 잘못사믄 안에 상태 썩은거나 몬쓰는것도 있어서 손질하고 짜르고 애먹잖아여 시장이나 마트 파는 채우엉은 중국산이 대부분이구여 일단 여기껀 국내산이라는 점과 손질된 채우엉이라는 점이 굉장히 맘에 듭니다.따로 손질할께 전혀없고 씻끄가꼬 바로 요리 해삠 끝나니깐여 달큰하고 식감좋고 맛두 좋아여 우엉향두 좋구여 채소반찬은 자주 만들어야되서 또 스슬 귀차니즘이 오더라구여 이렇게 조림류 반찬 몇가지 만들어놓음 한동안은 반찬걱정 하나라도 덜으니까네 을매나 좋씀니까ㅋㅋ 전 재구매 찜뽕합니다 다른분들께도 이집 우엉 추천 과감하이 때립니드아~시켜보삼요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