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톨 항균비누 모이스처(스킨케어) 사용기

 

데톨 항균비누 모이스처(스킨케어)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28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3-31 기준)

 

★★★☆☆ 2021-03-18

그냥 쓰기 조아효 펌핑이 더 남

★★★★★ 2021-03-18

이 제품 사면서 제일 궁금했던게 비누 색이 분홍일까 흰색일까 였어요. 흰색이 좋아요.

★★★★★ 2021-03-09

작년 1월부터 쭉 데톨 오리지널 쓰고있어요 연두색이 오리지널이고, 흰색이 모이스처에요 듣던 소문중 데톨 제품 중에서도 모이스처 이 제품이 모낭충에 좋다하여 구매를 해봤어요 오리지널만 써서 그런가 확실히 향이 부드럽네요 아기아기한 향기에요 향기는 맘에 들어요 욕실 두곳에서 같은 시간대에 샤워하고 3시간후 오리지널은 바짝 잘 말려있는 반면 모이스처는 덜 말려져있고 손으로 만지니 살짝 뭉개지네요 비누 받침대에도 많이 묻어나구요 오리지널이 확실히 단단한걸 알 수 있어요 모이스처는 오리지널보다 부드럽고 향도 좋은거 같지만 비누가 점점 작아질수록 부스러질수 있겠단 생각이 들어요 비누가 중간에 부서진다는 글을 봤는데 비누 테두리에 선이 있어요 쓰다보면 그래서 그 선대로 부서지는거 같아요 욕실환경이 어떠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전 당분간은 이 제품 쭉 써보려구요 1년간 데톨 오리지널만 쓰다가 모이스처 써보니 저뿐만이 아니고 가족들도 오리지널보다 덜 건조하다 하네요 항균비누치고 이 정도의 향,거품으로 아주 만족해요 보습력이 떨어지는건 바디로션과 핸드크림으로 커버해야죠^^

★★★★★ 2021-03-02

처음에 냄새 맡았을 땐 엥..?이게 뭔 냄새여 했는데 아 쓸수록 내매가 아니 향기가 너무 좋아요. 뽀독뽀독 잘 씻기는데 약간 씻고 나면 건조해요. 하지만 전 그정도로 뽀!!!!득!!!!하게 씻기는 비누를 좋아해서 맘에 들었어요. 비교하자면 지금은 안 나오지만 럭스 소프트커레스 하얀 거 같은 느낌이에요. 아니면 다이알 불투명한 노란 거랑 하얀거!!단점은 하나!있는데 물 잘 빠지라고 스펀지 받침대 쓰는데도 좀 물러져요. 조굼만 더 딱딱하믄 5점 만점에 6점!!^^!!

★★★★★ 2021-02-24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 2021-02-21

좋아요

★★★★★ 2021-02-14

비싼 비누 중에 처음엔 괜찮다가 절반도 안썼는데 거품이 아예 안나는 것이 있더라고요. 데톨 비누는 작은 조각이 되어서도 거품이 잘나고 손도 거칠어 지지 않아요. 코로나 시국에 항균 기능이 확실하게 있다는 것도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