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텍 팔뚝형 자동 전자 혈압계 TMB-1597 사용기

 

트랜스텍 팔뚝형 자동 전자 혈압계 TMB-1597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3-31 기준)

 

★★★★★ 2021-02-19

아침저녁으로 열심히 혈압계 사용하고 있는데 왼쪽 오른쪽 차이가 많이 남…

★☆☆☆☆ 2021-02-07

너무 옛날거 같습니다. 혈압 재면 맞지 않아요

★★★★★ 2021-02-02

측정기를 처음쓰는 초보입니다ㅋㅋ 살이쪄서 흑 혈압이 높진 않을까 내과가서 검사받으니 고혈압은 아니지만 혈압계하나 사서 집에서 수시로 혈압체크를 하라고 내과쌤이~ 하나사라고~ ㅎㅎ 고혈압 체크 수첩을주심ㅋㅋㅋ 140/90넘으면 오라고 하심. 병원에서 체크할땐 괜찮았는데 팔터질것같은 고통! ㅋㅋ 커브?완대?호스를 오른쪽에 꼽았더니 오!!! 고장이야 뭐야 한참 기다려도 안됨. 왼쪽에 꼽는거였…ㅋㅋㅋ 첨엔 아무렇게나 차고 했더니 웅? 혈압이?! 150 이 넘어???? 헐 이거 고장일세 ㅋㅋㅋ 설명서보고 다시 착용!!! 오 130이 안넘는데?! 쉬다 또재보고 쉬다 또 재보고 오 비교적 비슷 비슷하게 나옴 내과선생님이 손목형은 별로 추천해주고 싶지 않다해서 번거롭지만 팔뚝형을 저렴히 샀음 만족임. 오늘 받아서 앉은자리에서 5번은했는데 뭐 비슷.비슷 하루 이틀 더 써보고 평 고치겠음! 한달동안 잘쓰고 있습니다! 팔은 여전히 터질것같고! ㅎㅎㅎ 병원에서 혈압을 자주 제어보는 신랑이 원래병원에도 이렇다면서ㅋㅋ 전 꾀병이 심한 환자라 엄청아파하는거랍니다.. 개개인의 차이죠ㅎㅎㅎ

★★★★★ 2021-01-05

신랑이 혈압이 있어서 병원에서 매일 매일 측정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혈압계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렴한 가격이라 고장도 많고, 정확도가 걱정이었는데 배송 온날 저랑 신랑이랑 재 봤는데 오락가락하지 않고 잘 재지네요. 예전에는 비싼만큼 제 값어치 한다고 했는데 요즘에는 저렴해도 값어치를 뛰어넘는 물건들이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이 제품도 갓성비 제품중 하나인것 같아요. 혈압계 고민이시라면 추천 드려요. 어른들이 보기 쉽게 되어있고 배터리, 아답터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 2인 개별 기록 저장- 각 60개 측정값 자동 저장.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측정. 빠르고 정확한 혈압, 부정맥, 맥박 측정. 세계 보건 기구 혈압 기준레벨 표시. 움직임 감지, 날짜 시간 표시 가방도 있어 보관 편리.

★★★☆☆ 2020-12-21

제품 자체는 괜찮은데, 배송이 많이 늦어졌어요. 그것도 아무 연락도 없고 전화도 계속 통화 중이라.. AK몰 통해서 겨우 연락해서 받았습니다. 장사를 하다보면 늦어지는 것은 이해할 수 있는데, 연락을 좀 주셨으면 좋았지 싶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