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루트 유아 주방 젖병세정제 후기

 

레드루트 유아 주방 젖병세정제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3-28 기준)

 

★★★★★ 2021-03-22

샘플써보고 괜찮은것같아 본품구매했어요

★★★★★ 2021-03-15

레드루트는 전성분 공개를 해서그런지 착한성분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유기농 세제라고 해서 세척력이 조금 덜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효소성분이라서 그런지 오히려 기름도 더 잘닦이고 펌핑도 몇번 하지않았는데 거품도 잘나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있어요~ 설거지를 하고나면 손이 건조해서 핸드크림을 안바르면 참을수가 없었는데 이제품을 사용하고나서는 손이 건조하다고는 못느낀것같아요~ 만족하며 사용하고있습니다~!

★★★★★ 2021-03-15

주방세제 이것저것 사용해보니 세정력이 약하거나 거품이 잘안나거나 하는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레드루트 추천받고 사용해 봤는데 적은 양으로도 뽀득뽀득 너무 세척이 잘되더라구요..!!아기 어릴때부터 사용해서 젖병만 닦다가 모든 설거지를 레드루트 젖병세제로 사용하고 있어요~^^ 1종 유기농 세제라 안심하고 사용 중이에요. 젖병세제 사용하다가 세탁세제까지 쭉 레드루트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 2021-03-14

완전뽀독한지는 잘 모르겠고요 그래도 괜찮은편인듯합니다

★★★★★ 2021-03-09

음식에 직접적으로 닿는것이다 보니까~ 주방세제 고를 땐 좀 까다롭게 구입하는 편입니다 항상 설거지할때 고무장갑을 끼면 그릇을 깨트리거나 깨끗하게 안닦인 적이 많아서 맨손 설거지를 고집하는데요 우선 설거지 다끝내고 손끝부터 당겨오는 느낌 전혀없어서 좀 놀랐어요!!!! 향도 괜찮아서 뽀득뽀득 설거지할맛 납니다^¥^

★★★★★ 2021-03-07

입에 닿는 음식을 담는 용기를 닦는 거라 세정제에도 많이 신경쓰여 유기농세제를 검색하던 중에 레드루트를 발견했어요! 과일, 채소, 애기들 젖병까지 세정할수 있는 안심세제라고 자신있게 써있기도 하고, 성분도 좋지만 무엇보다 환경오염을 시키지 않는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친환경제품, 재활용 용기를 쓰고 있는 회사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다들 본인들 회사게 좋다고 하지만 실제로 써봤을 때 별로일 수도 있는 데 이건 피부로 와닿더라구요 평소에 설거지할때 고무장갑이 너무 답답해서 매번 맨손으로 설거지해서 손이 너무 건조해서 설거지 후에 핸드크림이 필수였거든요… 근데 레드루트는 건조함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세정력도 고농축이라 조금만 써도 뽀독뽀독하구요! 이제 레드루트 정착이에요!

 

 

You may also like...